임영웅, 예능가 싹쓸이…'미우새'·'놀토' 올해 최고 시청률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가가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가수 임영웅은 지난 9일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역시 임영웅의 활약 덕에 시청률 3.9%를 찍으며 올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임영웅은 Mnet '엠카운트다운'과 MBC TV '쇼 음악중심', SBS TV '인기가요'에서 '두 오어 다이'와 '모래 알갱이'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예능가가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가수 임영웅은 지난 9일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신곡을 발표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를 싹쓸이한 임영웅은 다양한 예능과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예능 나들이의 시작을 알린 SBS TV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임영웅은 자신의 근황을 밝혔다. VCR을 보며 공감하거나,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방송 후 '미우새'는 전국 기준 시청률 16.1%(닐슨코리아 RLWNS)를 돌파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 18.9%까지 기록했다.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역시 임영웅의 활약 덕에 시청률 3.9%를 찍으며 올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당시 반갑게 인사를 건넨 임영웅은 MC 붐과의 친분도 드러냈다. 동갑내기 그룹 '샤이니' 멤버 키와 즉석에서 듀엣 댄스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놀토'를 통해 생애 첫 받아쓰기에 도전하며 '웅듣찬'으로 영웅이 되기도 했다.
임영웅은 Mnet '엠카운트다운'과 MBC TV '쇼 음악중심', SBS TV '인기가요'에서 '두 오어 다이'와 '모래 알갱이'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음악방송 무대를 모두 마친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연다.
첫 무대인 서울 공연은 10월 27~29일과 11월 3~5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옛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후 11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 12월 8~10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 12월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내년 1월 5~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로 무대를 이어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