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외국인 전용 '라그나로크 에디션 선불교통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로카모빌리티와 손잡고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외국인 전용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선불교통카드를 출시했다.
한정판 라그나로크 로카M 선불교통카드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교통카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로카모빌리티와 손잡고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외국인 전용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선불교통카드를 출시했다.
한정판 라그나로크 로카M 선불교통카드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교통카드다. 카드 앞면에는 한국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입은 라그나로크 캐릭터와 포링을 넣어 귀여운 매력과 함께 한복의 아름다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카드 뒷면에는 라그나로크 로고를 넣었다.
라그나로크 로카M 선불교통카드는 교통결제는 물론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이면 어디서나 결제가 가능하다. 롯데마트 서울역 지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후 택스리펀(TAX Refund)를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 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선불교통카드에는 대중교통을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3000원이 충전돼 있다.
박진온 그라비티 IP사업 PM은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입은 라그나로크 캐릭터가 디자인된 한정판 선불교통카드가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분들께 한국을 기억할 수 있는 추억의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많은 외국인분들이 롯데마트 서울역 지점에 방문하셔서 한정판 라그나로크 선불교통카드를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10월 12일 출시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글로벌 e스포츠 'ROS 2023' 개최
- 김범석 쿠팡 의장, 4800억원 규모 지분 현금화…200만주 기부
- [포토] 여당 퇴장 속 세 번째 '김 여사 특검법' 국회 통과
- "불닭의 힘"…삼양식품 3분기 영업익 전년比 101%↑
- [포토] 본회의장에서 퇴장하는 국민의힘, '김 여사 특검법' 표결 불참
- "우리 엄마도 참 잘해줬는데"…고영욱, 김수미 추모한 탁재훈·이상민 저격
- 비보존제약, 3Q 매출 236억원…전년比 32.2% ↑
- '오세훈 부인 강의실 침입'…강진구 전 더탐사 대표, 항소심도 무죄
- [속보] 與 "김건희 특검법, 尹에 거부권 행사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