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데뷔 앨범 ‘Cut-Out’ 트랙리스트 공개…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휘브(WHIB)의 데뷔 앨범 'Cut-Ou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6일 자정 씨제스 스튜디오가 휘브의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Cut-Ou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오픈했다.
휘브의 첫 앨범 'Cut-Out'에는 'BANG!'과 'DIZZY' 2개 트랙이 수록되었으며 더블 타이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휘브(WHIB)의 데뷔 앨범 ‘Cut-Ou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6일 자정 씨제스 스튜디오가 휘브의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Cut-Ou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오픈했다. 휘브의 첫 앨범 ‘Cut-Out’에는 ‘BANG!’과 ‘DIZZY’ 2개 트랙이 수록되었으며 더블 타이틀이다.
휘브의 데뷔 앨범인 ‘Cut-Out’은 ‘여러 가지 색의 도화지를 잘라 붙여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내듯 여러 빛깔의 음악을 통해 휘브만의 색을 가진 하나의 작품(앨범)을 만들기 시작하겠다’는 뜻을 내포했다. 앨범명의 의미처럼 ‘BANG!’과 ‘DIZZY’ 두 곡이 상반된 매력을 갖고 있다.
첫 번째 타이틀곡 ‘BANG!’은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댄스곡으로 오랜 준비 과정을 마치고 마침내 세상에 나온 휘브의 찬란한 출발 신호를 알린다. 지난날의 편견을 깨부수고 나만의 길을 찾아 나아가겠다는 휘브의 용기와 포부가 느껴지는 노래다. 곡 작업에는 아이즈원, 트와이스 등의 대표곡을 작업하고 최근 KBS2 ‘리슨업’, TV CHOSUN ‘쇼퀸’에 출연해 스타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김승수가 참여했다.
두 번째 타이틀곡 ‘DIZZY’는 파워풀한 신스 사운드와 톡 쏘는 탄산음료처럼 청량감 넘치는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멤버들의 경쾌하고 파이팅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휘브의 당찬 매력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XIA(준수), 슈퍼주니어, 리아(ITZY), 비투비(BTOB)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했던 히트곡 메이커 험블러(HUMBLER)가 작곡에, 독창적인 감성을 표현하는 온클래스에이(ONCLASSA)가 작사에 함께했다.
한편 휘브(WHIB)는 ‘WHITE’와 ‘BLACK’의 합성어다. WHITE와 BLACK이 컬러 차트의 양극단에 있는 것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표현한다. 이와 동시에 무한한 경험과 에피소드를 통해 WHITE와 BLACK 사이의 수많은 색 중 자신들만의 컬러를 찾아 나서겠다는 의미를 지녔다.
휘브의 첫 번째 싱글앨범 ‘Cut-Out’은 지난 13일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오는 11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하고 피지컬 앨범은 9일부터 판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당하네 김기현 대표 쫓겨나겠네ㅜㅜ”[포토]
- ‘누가 허락했나’…자국 여성 미스 유니버스 출전 소식에 발칵 뒤집힌 파키스탄
- 안세영, 광고·방송 출연 사양…“메달 하나로 연예인 되지 않아”
- 위기의 새마을금고… 임원 연봉은 평균 5억2000만원
- 父 “아들 콘돔·女 임신도 처리” 폭로…박수홍 측 “부모 허위사실 유포”
- 성폭행 당한 구직회원 극단 선택에…알바천국 대표 “피해 유가족께 유감”
- 안철수, 이준석 제명 요청 서명운동 돌입…“강서구청장 선거 방해”
- “교통체증 피할 수 있다” 가수 김태우 구급차에 태워 행사장까지…30만원 받은 기사 실형
- 이상민 “어머니 일시적 치매… 날 못 알아봐”
- 박수홍 심경 토로…“고아가 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