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오아시스 2호점, 킴스클럽 NC야탑점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아시스마켓이 킴스오아시스 2호점을 전격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지난 14일 킴스클럽 NC야탑점 지하 1층에 킴스오아시스 2호점을 숍인숍 형태로 선보였다.
오아시스마켓과 킴스클럽 상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 매출도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오아시스마켓이 킴스오아시스 2호점을 전격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지난 14일 킴스클럽 NC야탑점 지하 1층에 킴스오아시스 2호점을 숍인숍 형태로 선보였다.
킴스오아시스는 오아시스마켓과 이랜드리테일이 만든 연합 브랜드로, 2022년 8월 킴스오아시스 1호점을 킴스클럽 강남점에 오픈했다.
1호점 오픈 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킴스오아시스 2호점은 1호점 대비 규모와 상품수를 약 2배 확대했다. 킴스오아시스 1호점 방문객이 하루 평균 3000명으로 늘고 매출이 안정되는 등 오아시스마켓의 식품 경쟁력이 입증됐기 때문이다.
킴스오아시스 2호점은 185㎡ 규모로, 킴스클럽 상품과 겹치지 않는 1000여 가지 친환경 상품으로 구성했다. 유동 인구가 많은 대형마트에 들어선 만큼 기존 매장 대비 육류 상품을 약 2배 늘려 준비했다.
오아시스마켓과 킴스클럽 상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 매출도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 온라인 배송 서비스가 일상으로 자리 잡으며 매달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좋은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오아시스마켓의 식품 경쟁력이 킴스오아시스 1호점을 통해 입증됐다"라며 "킴스클럽 식품과 선의의 경쟁을 통해 전체 매출액이 증가하는 윈윈 효과를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범 1주년 앞둔 오아시스알파, '푸드 미디어 커머스 기업' 시동
- 오아시스마켓, 올해 2분기 영업이익 38억원…전년比 39% ↑
- 삼성 '갤럭시링2' 내년 상반기 조기 출시 여부 주목
- TSMC, 미국 현지 직원들과 문화 갈등...차별 혐의로 피소까지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