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나!’ 수지, ‘만찢녀’ 비주얼로 ‘심쿵’ 예고

2023. 10. 16.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지와 함께하는 올 하반기가 설렘으로 가득하다.

 오는 20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수지)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극중 수지가 맡은 이두나는 눈에 띄는 외모와 특출난 실력으로 최정상의 위치에 있던 K-아이돌 '드림스윗'의 멤버였으나 어느 날 갑자기 무대를 이탈하고 돌연 자취를 감춘 채 숨어버린 인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

수지와 함께하는 올 하반기가 설렘으로 가득하다.
 
오는 20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수지)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극중 수지가 맡은 이두나는 눈에 띄는 외모와 특출난 실력으로 최정상의 위치에 있던 K-아이돌 ‘드림스윗'의 멤버였으나 어느 날 갑자기 무대를 이탈하고 돌연 자취를 감춘 채 숨어버린 인물이다.
 
공개되는 사진, 영상마다 원작 웹툰에서 그대로 튀어나온듯한 비주얼로 등장한 수지는 작품 공개 전부터 많은 이들의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화려한 무대 위의 아이돌 모습부터 수수하면서도 캐주얼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할 예정. 특히 수지의 의견이 더해진 풀뱅의 앞머리와 투박해 보일 수 있는 옆머리는 이두나 캐릭터의 엉뚱하면서도 거침없는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수지가 그려 나갈 두나는 세상과 사람에게 높은 벽을 치고 자신만의 공간에 숨어 지내다 원준의 무해하고 따뜻한 모습에 점차 마음의 빗장을 풀게 된다. 때론 벅차오르는 행복의 순간도, 때론 땅으로 내려꽂히는 좌절의 순간도 맞이하게 되는 두나의 롤러코스터 같은 로맨스의 순간들이 수지를 통해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수지의 최근 작품인 '안나'를 통해 배우로서 더욱 빛을 발한 바. 지금껏 본 적 없는 수지의 새로운 얼굴을 봤다는 평과 함께 각종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휩쓸며 한층 더 깊어진 연기를 인정받았다. 그런 그녀가 이전 작품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예고한 가운데, 깊어진 연기로 캐릭터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해낼 줄 아는 수지가 두나의 설렘과 쓸쓸함, 행복함 등 수많은 감정들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케 한다.
 
한편, ‘이두나!’는 오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