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올원뱅크, 가입고객 100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의 종합금융플랫폼 'NH올원뱅크' 가입 고객이 1000만명을 넘어섰다.
이후 세차례의 1000만 고객 달성 기념 대고객 이벤트가 매주 이어질 예정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그동안 올원뱅크를 아껴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해 농협은행의 대표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의 종합금융플랫폼 ‘NH올원뱅크’ 가입 고객이 1000만명을 넘어섰다.
농협은행은 이를 기념해 11월30일까지 4차례에 걸쳐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첫 이벤트는 두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올원뱅크 이벤트 탭에서 ‘혜택정보 PUSH 알림’에 동의하고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면 완료된다. 응모 고객 가운데 매일 1만명을 추첨해 NH포인트(1000원, 최대 5회 응모 가능)를 제공한다. 홍보모델 한소희의 축하 영상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답을 댓글에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올원뱅크 달력(1000개)을 제공한다.
이후 세차례의 1000만 고객 달성 기념 대고객 이벤트가 매주 이어질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 호텔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응모 참여의 기회가 주어진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그동안 올원뱅크를 아껴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해 농협은행의 대표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