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교복 협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지엘리트(093240)는 학생복 브랜드인 엘리트학생복이 지난달 25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교복을 협찬했다고 16일 밝혔다.
엘리트학생복은 앞서 '미미쿠스', '청춘블라썸', '약한영웅 Class1'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교복을 협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형지엘리트(093240)는 학생복 브랜드인 엘리트학생복이 지난달 25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교복을 협찬했다고 16일 밝혔다.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을 소재로 한 하이틴 드라마로 예술고등학교가 주요 배경으로 등장한다. 엘리트학생복은 극 중 주인공들의 학교인 서원예고 교복을 제작해 지원, 주 타깃층인 10대 청소년들과의 공감대를 넓힐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엘리트학생복 관계자는 “브랜드의 주 소비층인 10대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청소년들이 즐겨 보는 청춘 드라마에 교복을 지원하게 됐다”며 “청소년들의 관심사에 맞춘 콘텐츠에 엘리트학생복의 교복을 소개하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청각장애인 부모 아래서 태어난 자녀)’ 소년 은결(려운)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최현욱)와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다. 엘리트학생복은 앞서 ‘미미쿠스’, ‘청춘블라썸’, ‘약한영웅 Class1’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교복을 협찬하고 있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벗겨진채 거기서 사망했나”…여대생 의문의 죽음[그해 오늘]
- 이·팔 전쟁 사망자 4천명 넘어…아이스크림 트럭에 시신 보관하기도
- 배터리아저씨 “국민 청원 5만 돌파…공매도 특권 카르텔 깨야”
- 국공립대 ‘성희롱 단톡방’ 16건 적발...처벌은 솜방망이
- “신은 위대하다” 프랑스 흉기난동 청년 범행직전 외친 말
- 휴대전화 주우려다...5층 깊이 환기구 추락사
- “물인 줄 알고 마셨다가” 4개월째 뇌사...무슨 일?
- 구급차 타고 행사 뛴 김태우 "머리 숙여 사과"
- 제네시스 품고 50억 클럽 가입 박상현, "회장님 감사합니다" 눈물
- 16기 옥순vs영숙, 싸움 끝났나…"약속 지켜주면 고소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