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에 가죽바지, 섹시한 박보검 [★스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처음 보는 남성미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박보검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와 함께한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의 11월호 커버 및 화보가 지난 14일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셀린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이 선보인 셀린느 옴므 윈터 23 컬렉션의 아이템을 착용해 럭셔리 시크의 정수를 보여줬다.
더 많은 박보검 화보 이미지는 23일부터 에스콰이어 코리아 11월호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보검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와 함께한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의 11월호 커버 및 화보가 지난 14일 공개됐다. 박보검만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이번 화보는 일본 도쿄의 유서 깊은 고택 쿠단 하우스(Kudan House)에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셀린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이 선보인 셀린느 옴므 윈터 23 컬렉션의 아이템을 착용해 럭셔리 시크의 정수를 보여줬다.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호피무늬 코트와 가죽 팬츠를 함께 매치해 관능적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캐주얼한 트렌치코트로 차분한 가을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등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성숙한 남성미와 특유의 소년미를 오가는 매력을 발산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박보검이 착용한 아이템은 셀린느 공식 홈페이지 및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많은 박보검 화보 이미지는 23일부터 에스콰이어 코리아 11월호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보검은 이날 에스콰이어 SNS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를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또 뮤지컬 ‘렛미플라이’라는 작품을 준비하면서 연습하고 있다”고 근황을 들려줬다. ‘폭싹 속았수다’에서는 아이유와 호흡을 맞춘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두환 된 황정민…‘서울의 봄’ 11월 22일 개봉
- 강소라, 둘째 임신…“연말 출산”
- 안효섭, 선글라스 뚫고 나오는 완벽 비주얼 [★공항패션]
- 마마무 휘인 “첫 정규, ‘올라운더’ 수식어 납득시키고파”(일문일답)
- ‘최준’ 김해준, ‘반짝이는 워터멜론’ 깜짝 출연
- ‘씨제스 新 보이그룹’ 휘브, 더블 타이틀로 ‘상반 매력’ 예고
- 김종민 “父, 고2 때 사고사...밀물 때 차에서 못 빠져나와”(‘미우새’)
- “가장 의리있는 친구” 박수홍, 손헌수 결혼식서 축사
- 풍자, 1년 배달 음식비 1584만원 지출 ‘깜짝’(‘먹찌빠’)
- ‘아라문의 검’ 이준기, 혈투 끝 역공 성공…장동건 회오리불에 죽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