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엠트론, 수확 시즌 맞아 '콤바인 전국 순회 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엠트론이 가을 수확시즌을 맞아 콤바인 전국 순회 서비스를 진행한다.
LS엠트론은 최근 3년 이내 구매한 콤바인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적인 작동 점검과 오일류 등의 소모성 부품 교체 등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상민 트랙터사업본부장은 "극성수기인 수확철에 콤바인을 사용하는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이번 전국 순회 서비스를 통해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즉시 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민혜정,서효빈 수습 기자] LS엠트론이 가을 수확시즌을 맞아 콤바인 전국 순회 서비스를 진행한다.
LS엠트론은 최근 3년 이내 구매한 콤바인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적인 작동 점검과 오일류 등의 소모성 부품 교체 등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순회 서비스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지역은 전국 19개다. 경기 4곳(연천, 파주, 김포, 용인), 충남 4곳(서산, 홍성, 서천, 논산), 전북 2곳(부안, 임실), 경북 4곳 (상주, 의성, 선산, 경주), 경남 3곳(사천, 합천, 산청), 전남 2곳(무안, 함평) 등이다.
LS엠트론이 판매하는 6조 콤바인 V6120A는 출력, 속도, 능률을 비롯해 친환경 엔진, 소음 저감, 작업자의 편의를 먼저 생각한 디자인 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상민 트랙터사업본부장은 "극성수기인 수확철에 콤바인을 사용하는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이번 전국 순회 서비스를 통해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즉시 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공동=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서효빈 수습 기자(x4080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