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주말 1위 수성, 누적 121만 돌파 [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30일'이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30일'(감독 남대중)은 지난 주말 31만461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영화 '화란'(감독 김창훈)이 개봉 첫 주말인 지난 주말 8만771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이 지난 주말 5만882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30일’이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30일’(감독 남대중)은 지난 주말 31만461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121만297명이다. ‘30일’은 서로의 찌질함과 '똘기'를 견디다 못해 마침내 완벽하게 남남이 되기 직전 동반기억상실증에 걸려버린 정열(강하늘)과 나라(정소민)의 코미디극이다.
영화 ‘화란’(감독 김창훈)이 개봉 첫 주말인 지난 주말 8만771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6만6828명이다.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드라마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이 지난 주말 5만882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85만361명이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듣지도 보지도 못하지만 귀신같은 통찰력으로 온갖 사건을 해결하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 본 적 없는 강력한 빙의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며, 네이버 웹툰 ‘빙의’를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다.
영화 ’1947 보스톤’ '화사한 그녀'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크리에이터’ ‘더 넌 2’ ‘사나: 저주의 아이’ ‘기억해, 우리가 사랑한 시간’ 순으로 주말박스오피스 4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30일’]
30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