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이장군 리뉴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을 어린이 맞춤 설계 전문 브랜드로 새단장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홍이장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KGC인삼공사는 홍이장군 리뉴얼을 맞아 만 3~9세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그림 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11월 15일까지 작품을 공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을 어린이 맞춤 설계 전문 브랜드로 새단장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홍이장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만 3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되어 더블 건강 케어가 가능하다. 만 4~6세 어린이들의 면역력과 성장에 디딤돌이 되기 위해 2단계는 홍삼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과 같은 부원료를 추가했다.
만 7~9세의 초등학생들은 3단계를 통해 면역과 체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홍삼에 비타민 B군 8종, 실크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를 더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대폭 변경해 각 단계별로 어린이들에게 친화적인 오브제를 활용했으며 아이들의 기호성을 고려해 배, 감, 매실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이장군은 몸에 좋은 홍삼을 아이들도 먹으면 좋을 것이라는 부모의 마음에서 출시된 제품이다"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홍삼에 각 연령별 부원료를 더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홍이장군 리뉴얼을 맞아 만 3~9세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그림 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11월 15일까지 작품을 공모한다. 즐겁고 행복한 에너지가 넘치는 순간을 그림으로 표현해 8절 도화지 규격에 창작한 작품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응모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황영찬 기자 techan92@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급차 타고 행사장 간 김태우…'무면허' 운전자 실형
- 불륜 사진이 SNS에?…흥신소가 몰래 찍고 홍보차 공개
- 김재원 "이준석은 정치 기계, 응석받이로 보면 안 돼"
- "쉿!" 20대 지적장애 직원 성폭행하고 보조금도 꿀꺽한 사장
- "전자발찌 늘려달라" 욕설하고 소란피운 성폭행범 징역 1년
- 금감원은 홍콩 IB에 왜 발끈했나?
- '양평道 특혜 의혹' 존재감 드러낸 김동연…지지층 급증
- [단독]HUG, 임대업자 대신갚은 보증금 1년새 7배 급증
- 이재명 복귀 임박…비명계 끌어안고 '원팀'될 수 있을까?
- 고령화에 의사 부족 우려…의대 정원 대폭 확대 추진[뉴스쏙: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