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억 이상 세단 중 유일"…벤틀리 플라잉스퍼, 국내 누적 2000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럭셔리 그랜드 투어링 플래그십 세단 플라잉스퍼가 국내 누적 판매 2000대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라잉스퍼는 2006년 1세대 모델 출시 후 올해 9월까지 누적 2064대가 판매됐다.
벤틀리코리아는 "하이엔드 럭셔리 세단 중 국내 누적 판매 2000대를 넘은 모델은 플라잉스퍼가 유일하다"고 설명했다.
벤틀리 플라잉스퍼는 럭셔리 그랜드 투어링 세단으로, 2006년 벤틀리가 한국 시장에 출범했을 당시 처음 소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벤틀리 국내 판매량 중 46.4% 차지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럭셔리 그랜드 투어링 플래그십 세단 플라잉스퍼가 국내 누적 판매 2000대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라잉스퍼는 2006년 1세대 모델 출시 후 올해 9월까지 누적 2064대가 판매됐다. 벤틀리코리아는 "하이엔드 럭셔리 세단 중 국내 누적 판매 2000대를 넘은 모델은 플라잉스퍼가 유일하다"고 설명했다.
벤틀리 플라잉스퍼는 럭셔리 그랜드 투어링 세단으로, 2006년 벤틀리가 한국 시장에 출범했을 당시 처음 소개됐다. 이 모델은 국내 시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벤틀리의 모델로, 국내 총 판매량의 46.4%를 차지하고 있다.
플라잉스퍼는 1세대 모델 출시 당시 최고속도 시속 314㎞를 기록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세단으로 오른 바 있다. 지난 9월 플라잉스퍼 아주르, 플라잉스퍼 S 등의 라인업이 국내에 출시된 바 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 오늘의 운세, 타로, 재물운 확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마스 총알 100발 맞고도 탈출…"테슬라 덕분에 살았다" [테슬람 X랩]
- 베트남서 사업하는 '역(逆) 기러기 아빠', 5억 송금했다가…
- "새마을금고이사장 평균연봉 5억, 중임률은 70%…권한 축소해야"
- "외모 평범한 펀드매니저한테 돈 맡겨라"…논란 부른 中논문
- 중국 중소기업이 다 쓴다는 이 프로그램…"주가 80% 오른다"
- '사설구급차 이동' 김태우 "깊이 반성하고 있다" [전문]
- 첫 미스 유니버스 출전 24세 女…파키스탄 남성들 "부끄럽다"
- '힘쎈여자 강남순' 상승세 미쳤다, 4회 만에 시청률 10% 돌파
- "허니문 단계 지났다"…'돌싱글즈4' 리키-하림 '아슬아슬'
- 멀쩡한 도로가 '푹'…싱크홀 원인, 절반은 '이것' 손상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