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검소하네 “첫 차 프라이드 10년째 타고 다녀”(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혜선이 검소한 면모를 드러냈다.
신혜선은 개그맨 유재석에게 "예전에 날 '해피 투게더'에서 키워주셨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아울러 신혜선은 아버지 차를 빌려 다고 다녔던 과거도 전했다.
이어 신혜선이 출연했던 'SNL 코리아'가 언급되자 신혜선은 "어쩔티비 저쩔티비 우짤래미 저짤래미"라며 "출연 후 초등학생들이 '어쩔 티비 누나다'라고 하더라"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신혜선이 검소한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15일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다음 편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신혜선의 출연 모습이 담겼다.
신혜선은 개그맨 유재석에게 “예전에 날 ‘해피 투게더’에서 키워주셨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아울러 신혜선은 아버지 차를 빌려 다고 다녔던 과거도 전했다. ‘첫 차가 무엇이었냐?’라는 질문에 신혜선은 “첫 차가 프라이드인데 아직도 있다. 10년 됐는데 아직도 잘 굴러간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혜선이 출연했던 ‘SNL 코리아’가 언급되자 신혜선은 “어쩔티비 저쩔티비 우짤래미 저짤래미”라며 “출연 후 초등학생들이 ‘어쩔 티비 누나다’라고 하더라”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킹받쥬? 짜증나쥬?”라며 “이런 것도 있었다”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故박종환 감독 딸 “추석 이후 코로나19 확진, 패혈증 못 버티고 운명” (마이웨이)
- ‘미우새’ 나왔던 이상민 母 5년째 투병 중 “아들 못 알아봐”[오늘TV]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