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6개월 만에 컴백…내달 '오렌지 블러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6개월 만에 새 음반을 낸다.
16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오는 11월 17일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를 발매한다.
전날 공개된 '오렌지 블러드' 영상은 '너와 나는 '피'로 연결돼있다'(YOU AND I ARE CONNECTED THROUGH 'BLOOD')라는 문구가 스치며 전작 '다크 블러드'(DARK BLOOD)와의 연관성을 암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6개월 만에 새 음반을 낸다.
16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오는 11월 17일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를 발매한다.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4집 '다크 블러드' 이후 처음이다.
전날 공개된 '오렌지 블러드' 영상은 '너와 나는 '피'로 연결돼있다'(YOU AND I ARE CONNECTED THROUGH 'BLOOD')라는 문구가 스치며 전작 '다크 블러드'(DARK BLOOD)와의 연관성을 암시한다.
엔하이픈은 데뷔 때부터 매 앨범 자신들의 생각을 바탕으로 한 서사를 쌓아왔다. 특히 전작 '다크 블러드'에서는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다크 문(DARK MOON): 달의 제단'과 서사를 공유하며 음악 팬과 스토리 지식재산권(IP) 팬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서사를 펼쳤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이번 신보에도 여러 즐길 요소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렌지 블러드'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후 위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