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 김해준, ‘반짝이는 워터멜론’ 깜짝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인아가 갈수록 수상해지는 행보로 밴드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린다.
16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7회에서는 세경(설인아 분)이 첫사랑 기억 조작단 밴드 멤버들과 차례차례 단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마성의 DJ 김해준과 함께 하는 설인아의 떡볶이 회동 현장이 펼쳐질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7회는 16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7회에서는 세경(설인아 분)이 첫사랑 기억 조작단 밴드 멤버들과 차례차례 단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외국으로 유학을 떠나 이찬(최현욱 분)을 비롯해 모든 남학생의 가슴을 아프게 만들었던 세경은 별안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 관심사 이외에는 늘상 냉소적이던 세경은 철벽을 해제하고 한층 발랄한 태도로 이찬에게는 봄바람을, 이찬과 청아(신은수 분)를 이어주려는 은결(려운 분)에겐 비바람을 내리고 있다.
180도 달라진 세경의 수상한 행동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찬이 아닌 첫사랑 기억 조작단의 건반 노세범(이수찬 분)과 대뜸 떡볶이 회동을 갖는 것. 노세범은 만인의 뮤즈 세경과 데이트를 위해 선글라스와 모자, 태그가 달린 옷 등 그때 그 시절 유행 아이템으로 한껏 멋을 부려 눈길을 끈다.
세경 역시 노세범의 이러한 변신이 낯선 듯 동그란 눈으로 그를 쳐다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세경이 이찬 대신 노세범을 소환한 이유는 무엇일지 그녀의 의중이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특히 지난 6회 말미, 세경이 고장 난 공중전화에서 울리는 벨소리를 듣고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으면서 호기심을 유발했던 터. 세경의 발걸음을 붙잡았던 전화의 정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희극인 김해준이 떡볶이집 DJ 최준으로 깜짝 등장을 예고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해준은 특유의 헤어스타일과 독특한 말투, 능청스러운 연기로 데이트 장면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보는 재미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마성의 DJ 김해준과 함께 하는 설인아의 떡볶이 회동 현장이 펼쳐질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7회는 16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씨제스 新 보이그룹’ 휘브, 더블 타이틀로 ‘상반 매력’ 예고
- 김종민 “父, 고2 때 사고사...밀물 때 차에서 못 빠져나와”(‘미우새’)
- “가장 의리있는 친구” 박수홍, 손헌수 결혼식서 축사
- 풍자, 1년 배달 음식비 1584만원 지출 ‘깜짝’(‘먹찌빠’)
- ‘아라문의 검’ 이준기, 혈투 끝 역공 성공…장동건 회오리불에 죽나
- 김동률, 6일간 6만 관객 홀렸다…빛과 소리의 향연
- 100만 돌파 ‘30일’ 2주 연속 1위 [MK박스오피스]
- 안연홍, 중견 사업가와 13일 재혼
- 엑소 찬열, 싱글 ‘그래도 돼’ 20일 발표
- 떴다 하면 ‘임영웅 효과’…출연 예능 ‘최고 시청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