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에이 미치겠네" 이준, 과거 연예인과 ♥열애 '셀프 폭로'→'급' 현타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이준이 과거 연예인과 사귄 경험이 있다고 털어놨다.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타겟 지표인 '2049 시청률' 2.9%(수도권 가구 기준)로 압도적인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지켰다.
이날 방송은 '10인의 탈출' 레이스로 꾸며져 '7인의 탈출'의 배우 엄기준, 이준, 윤종훈이 게스트로 함께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런닝맨' 이준이 과거 연예인과 사귄 경험이 있다고 털어놨다.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타겟 지표인 '2049 시청률' 2.9%(수도권 가구 기준)로 압도적인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지켰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6.3%까지 치솟았다. 가구 시청률 역시 지난주보다 대폭 상승해 4.4%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10인의 탈출' 레이스로 꾸며져 '7인의 탈출'의 배우 엄기준, 이준, 윤종훈이 게스트로 함께 했다. 이 중 엄기준은 '런닝맨' 첫 출연임에도 예능의 틀을 깨는 '틀깨남'의 매력을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게스트를 포함한 10인의 멤버들은 오프닝부터 제작진이 준비한 특별 세트에 갇혔고, 5분 동안 탈출을 감행해야 했다.
모두가 우왕좌왕하는 사이 '꾹형사' 김종국이 제작진의 페이크 힌트를 알아채고 천장에 있는 환풍기 탈출구를 발견했다. 이에 멤버들은 탈출 수단을 궁리했지만, 정작 엄기준은 자물쇠로 잠겨 있는 세트 문을 발길질로 부수기 시작했고 결국 세트가 무너지고 말았다. 엄기준은 태연하게 탈출에 성공했고 "그냥 나가기만 하면 되는 거 아니냐"고 말했다. 멤버들은 "과몰입했다. 이렇게 하는 아니다"라며 당황했고 유재석은 "예능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했다"고 덧붙였다.
이준은 솔직한 매력으로 웃음을 이끌어냈다. 첫 탈출 미션 이후 멤버들은 제작진이 제시한 방탈출 게임에서 제한 시간 5분 안에 탈출에 성공하지 못해 6명만 차량에 탑승할 수 있는 상황에 놓였다. 이에 하하는 "연예인과 사귀어 본 사람만 타자"고 제안했고 이준은 조용히 손을 들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 때, 양세찬도 손을 들었고 하하는 "아이돌을 사귀었다"고 제보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한편, 레이스 최종 결과 엄기준과 하하는 자신의 죄명을 맞추지 못해 물 폭탄을 맞게 됐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6.3%로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父 사고사' 충격 “車 밀물에 빠져 사망..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 김동성, 건설노동→배달 기사 된 근황 “한때 금메달리스트가 이렇게 살아”
- 비비 “女팬에 키스 팬서비스..불편하단 분 많지만 안 해줄 수 없다”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