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웨이브, 트립박스와 손잡고 '다나와 여행'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트웨이브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트립박스와 제휴를 맺고 여행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 여행'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다나와 여행은 패키지, 항공, 호텔 등 여행 관련 상품을 가격 비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예약, 일정 관리 등이 추가되며 사용성이 크게 개선됐다"면서 "기존 다나와 가격비교 정보와 결합을 통해 차별화된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넥트웨이브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트립박스와 제휴를 맺고 여행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 여행'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다나와 여행은 패키지, 항공, 호텔 등 여행 관련 상품을 가격 비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여행상품 큐레이션 범위가 확대되고 예약·결제 기능이 추가됐다. 가격비교부터 결제까지 논스톱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다나와 여행에선 트립박스 데이터베이스 연결 시스템을 활용한 '다이내믹 패키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용자가 직접 자신 취향이나 여행 스타일에 맞게 항공, 호텔, 현지투어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속성을 하나의 패키지 상품으로 조합하는 서비스다. 자신이 선택한 여행상품 예산과 일정을 하나의 페이지에서 손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다나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예약, 일정 관리 등이 추가되며 사용성이 크게 개선됐다”면서 “기존 다나와 가격비교 정보와 결합을 통해 차별화된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급형 전기차 새 수요처…가격·성능 잡은 LFP 배터리 부상
- 이사·혼수철 LG·하이마트 '짝퉁 쇼핑몰' 주의보
- 배달의민족, 인공지능이 리뷰 분석해 메뉴 제안한다
- 탑런토탈솔루션 “車디스플레이 대형화 대응…5년 내 매출 1조 달성”
- [KISTI 과학향기]36초 남은 마라톤 '2시간의 벽', 과학이 도와줄 수 있을까?
- 전자신문 '테크서밋 2023' 18일 개막...반도체·디스플레이 미래 기술 총망라
- 카카오스타일, '판매자 서비스 등급' 시행...서비스 품질 강화 나서
- 與, '김기현 대표' 유지 가닥… 조기총선체제 띄우나
- 정부, 지자체 기간통신사업자 등록 허용 담은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 시행령 작업 착수
- [스페셜리포트]서보람 행안부 실장 “모든 공공기관은 데이터 기반으로 일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