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패션돌 룰루팝 시즌2 '더 파티'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419530))의 패션돌 인형 브랜드 '룰루팝'이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다.
특히 이번 시즌은 오마이걸 유아가 '룰루팝 더 파티'의 메인 모델로 함께한다.
인형 같은 외모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 유아는 '룰루팝 더 파티'와 함께 음원, TV CF, 숏폼 영상 등으로 팬들과 만난다.
앞서 지난 13일엔 메인 모델인 오마이걸 유아가 참여한 '룰루팝 더 파티'의 음원이 발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419530))의 패션돌 인형 브랜드 ‘룰루팝’이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다.
룰루팝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K-POP을 컨셉으로 한 SAMG엔터의 패션돌(Fashion Doll) 인형 브랜드다. 실제 아이돌처럼 음원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2D, 3D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뮤직비디오(MV), 숏폼 영상 및 실사 인형 컨텐츠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팬덤과 소통한다.
이번 시즌 테마는 ‘더 파티(The Party)’다. 가면 무도회를 포함해 총 5가지 파티 콘셉트로 귀엽고 깜찍한 분위기를 담았다.
메인 굿즈인 캐릭터 인형으로 각각의 파티 컨셉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코디하면서 실제 파티에 참여하는 듯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아울러 12종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룰루팝 더 파티 미니(Mini)’ 굿즈를 통해선 팬들의 수집(Collecting)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이번 시즌은 오마이걸 유아가 ‘룰루팝 더 파티’의 메인 모델로 함께한다. 인형 같은 외모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 유아는 ‘룰루팝 더 파티’와 함께 음원, TV CF, 숏폼 영상 등으로 팬들과 만난다.
앞서 지난 13일엔 메인 모델인 오마이걸 유아가 참여한 ‘룰루팝 더 파티’의 음원이 발매됐다. 음원 타이틀은 ‘모두 다 반할 걸(Falling for me)’이다. 꿈을 펼치는 당당한 모습을 노래하는 가사로 어린아이부터 틴에이저 여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김수훈 SAMG엔터 대표이사는 “K-POP이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룰루팝’ 역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도 적극적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벗겨진채 거기서 사망했나”…여대생 의문의 죽음[그해 오늘]
- 이·팔 전쟁 사망자 4천명 넘어…아이스크림 트럭에 시신 보관하기도
- 배터리아저씨 “국민 청원 5만 돌파…공매도 특권 카르텔 깨야”
- 국공립대 ‘성희롱 단톡방’ 16건 적발...처벌은 솜방망이
- “신은 위대하다” 프랑스 흉기난동 청년 범행직전 외친 말
- 휴대전화 주우려다...5층 깊이 환기구 추락사
- “물인 줄 알고 마셨다가” 4개월째 뇌사...무슨 일?
- 구급차 타고 행사 뛴 김태우 "머리 숙여 사과"
- 제네시스 품고 50억 클럽 가입 박상현, "회장님 감사합니다" 눈물
- 16기 옥순vs영숙, 싸움 끝났나…"약속 지켜주면 고소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