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新 보이그룹’ 휘브, 더블 타이틀로 ‘상반 매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제스 신인 보이그룹 휘브(WHIB)의 데뷔 앨범 '컷 아웃(Cut-Ou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6일 자정 씨제스 스튜디오가 휘브의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컷 아웃'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휘브의 첫 앨범 '컷 아웃'에는 '뱅!(BANG!)'과 '디지(DIZZY)' 2개 트랙이 수록되었으며 더블 타이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자정 씨제스 스튜디오가 휘브의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컷 아웃’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휘브의 첫 앨범 ‘컷 아웃’에는 ‘뱅!(BANG!)’과 ‘디지(DIZZY)’ 2개 트랙이 수록되었으며 더블 타이틀이다.
휘브의 데뷔 앨범인 ‘컷 아웃’은 ‘여러 가지 색의 도화지를 잘라 붙여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내듯 여러 빛깔의 음악을 통해 휘브만의 색을 가진 하나의 작품(앨범)을 만들기 시작하겠다’는 뜻을 내포했다. 앨범명의 의미처럼 ‘뱅!’과 ‘디지’ 두 곡이 상반된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첫 번째 타이틀곡 ‘뱅!’은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댄스곡으로 오랜 준비 과정을 마치고 마침내 세상에 나온 휘브의 찬란한 출발 신호를 알린다. 지난날의 편견을 깨부수고 나만의 길을 찾아 나아가겠다는 휘브의 용기와 포부가 느껴지는 노래다. 곡 작업에는 아이즈원, 트와이스 등의 대표곡을 작업하고 최근 KBS2 ‘리슨업’, TV CHOSUN ‘쇼퀸’에 출연해 스타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김승수가 참여했다.
두 번째 타이틀곡 ‘디지’는 파워풀한 신스 사운드와 톡 쏘는 탄산음료처럼 청량감 넘치는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멤버들의 경쾌하고 파이팅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휘브의 당찬 매력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XIA(준수), 슈퍼주니어, 리아(ITZY), 비투비(BTOB)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했던 히트곡 메이커 험블러(HUMBLER)가 작곡에, 독창적인 감성을 표현하는 온클래스에이(ONCLASSA)가 작사에 함께했다.
한편 휘브의 첫 번째 싱글앨범 ‘컷 아웃’은 오는 11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하고 피지컬 앨범은 9일부터 판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종민 “父, 고2 때 사고사...밀물 때 차에서 못 빠져나와”(‘미우새’)
- “가장 의리있는 친구” 박수홍, 손헌수 결혼식서 축사
- 풍자, 1년 배달 음식비 1584만원 지출 ‘깜짝’(‘먹찌빠’)
- ‘아라문의 검’ 이준기, 혈투 끝 역공 성공…장동건 회오리불에 죽나
- 김동률, 6일간 6만 관객 홀렸다…빛과 소리의 향연
- 100만 돌파 ‘30일’ 2주 연속 1위 [MK박스오피스]
- 안연홍, 중견 사업가와 13일 재혼
- 엑소 찬열, 싱글 ‘그래도 돼’ 20일 발표
- 떴다 하면 ‘임영웅 효과’…출연 예능 ‘최고 시청률’
- 사설 구급차 타고 행사장 간 김태우 “깊이 반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