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2년 반 만에 새 솔로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의 찬열이 새 솔로곡을 선보인다.
'그래도 돼'는 찬열이 2021년 4월 'SM 스테이션'으로 음원으로 '투모로우'(Tomorrow)를 선보인 이후 2년 6개월 만에 내놓는 새 솔로곡이다.
찬열은 그간 엑소 유닛 세훈&찬열과 솔로 활동으로도 음악 팬들과 만나왔다.
솔로 컴백을 예고한 찬열은 엑소 공식 SNS 계정에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한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찬열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그래도 돼’(Good Enough)를 발표한다.
‘그래도 돼’는 찬열이 2021년 4월 ‘SM 스테이션’으로 음원으로 ‘투모로우’(Tomorrow)를 선보인 이후 2년 6개월 만에 내놓는 새 솔로곡이다. 리드미컬한 신스팝 트랙으로 찬열이 작사에 참여한 노랫말에는 꿈을 가지고 살아가다가 마주하게 되는 불안감에 대한 따듯한 위로 메시지가 담겼다.
찬열은 그간 엑소 유닛 세훈&찬열과 솔로 활동으로도 음악 팬들과 만나왔다. 솔로 컴백을 예고한 찬열은 엑소 공식 SNS 계정에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한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벗겨진채 거기서 사망했나”…여대생 의문의 죽음[그해 오늘]
- 이·팔 전쟁 사망자 4천명 넘어…아이스크림 트럭에 시신 보관하기도
- 배터리아저씨 “국민 청원 5만 돌파…공매도 특권 카르텔 깨야”
- 국공립대 ‘성희롱 단톡방’ 16건 적발...처벌은 솜방망이
- “신은 위대하다” 프랑스 흉기난동 청년 범행직전 외친 말
- 휴대전화 주우려다...5층 깊이 환기구 추락사
- “물인 줄 알고 마셨다가” 4개월째 뇌사...무슨 일?
- 구급차 타고 행사 뛴 김태우 "머리 숙여 사과"
- 제네시스 품고 50억 클럽 가입 박상현, "회장님 감사합니다" 눈물
- 16기 옥순vs영숙, 싸움 끝났나…"약속 지켜주면 고소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