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강의 컨설턴트의 이야기 '커리지' 오디오북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텐츠 제작 및 유통 전문회사 ㈜라온스토리(대표 우덕형)가 출판사 ㈜플랜비디자인(대표 최익성)과 손을 잡고 베스트셀러 '커리지'를 오디오북 (완독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온스토리는 콘텐츠 제작 및 유통 전문 기업으로 오디오북, 전자책, 전자잡지 등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공급을 하고 있으며 키오스크, 도서관 장비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B2B기관(공공 도서관, 대학교, 기업, 정부기관, 특수기관 등) 및 이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 및 유통 전문회사 ㈜라온스토리(대표 우덕형)가 출판사 ㈜플랜비디자인(대표 최익성)과 손을 잡고 베스트셀러 '커리지'를 오디오북 (완독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오디오북은 네이버 오디오 클립과 오디언 및 공공도서관, 대학 도서관 전자도서관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며, △프롤로그: 두려움은 반응이고 용기는 결정이다 △이 책을 읽기 전에 △1부 관계에 대한 용기 △2부 결과에 대한 용기 △3부 자신에 대한 용기 △Appendix 두려움을 용기로 바꿀 수 있다면 등으로 구성됐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저자(최익성)는 경영학으로 학사, 석사, 박사를 했으며, 세부전공은 인사조직으로 현재는 서울대학교에서 웰에이징과 시니어 산업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다”라며 “현재는 플랜비디자인 대표, (주)플랜비그룹 대표이사, (주)파지트 대표이사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회사 경영과 함께 조직개발 전문가로 대기업, 글로벌기업, 스타트업 들을 대상으로 컨설팅과 강연을 하고 있으며, 10년간 누적인원 5만 명의 리더들을 대상으로 리더십 강연을 했다”라며 “커리지 출간 후에는 리더십과 더불어 플레이어십 강의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고, 저서로 '가짜 회의 당장 버려라', '회의 문화 혁신', '더 미팅', '나는 인정받는 팀장이고 싶다' 등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출판사 관계자는 커리지 오디오북은 “삶에서 최선을 다하고 싶은 일을 만난 어른들, 조직에서 탁월한 리더와 플레이어로 남고 싶은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라고 평했다.
라온스토리 관계자는 “매 순간을 결정할 용기가 없어 두려운 현대인들에게 귀로 듣는 커리지 오디오북을 추천한다”면서, “앞으로 성인들을 위한 오디오북만이 아닌 아동,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콘텐츠도 제작하여 다양한 세대에서 아우를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 유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온스토리는 콘텐츠 제작 및 유통 전문 기업으로 오디오북, 전자책, 전자잡지 등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공급을 하고 있으며 키오스크, 도서관 장비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B2B기관(공공 도서관, 대학교, 기업, 정부기관, 특수기관 등) 및 이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인생 와인” 오디오북 제작을 시작으로 새로운 오디오 콘텐츠 제작 및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로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급형 전기차 새 수요처…가격·성능 잡은 LFP 배터리 부상
- 이사·혼수철 LG·하이마트 '짝퉁 쇼핑몰' 주의보
- 배달의민족, 인공지능이 리뷰 분석해 메뉴 제안한다
- 탑런토탈솔루션 “車디스플레이 대형화 대응…5년 내 매출 1조 달성”
- [KISTI 과학향기]36초 남은 마라톤 '2시간의 벽', 과학이 도와줄 수 있을까?
- 전자신문 '테크서밋 2023' 18일 개막...반도체·디스플레이 미래 기술 총망라
- 카카오스타일, '판매자 서비스 등급' 시행...서비스 품질 강화 나서
- 與, '김기현 대표' 유지 가닥… 조기총선체제 띄우나
- 정부, 지자체 기간통신사업자 등록 허용 담은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 시행령 작업 착수
- [스페셜리포트]서보람 행안부 실장 “모든 공공기관은 데이터 기반으로 일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