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연홍, 중견 사업가와 재혼…결혼식은 비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연홍(47)이 중견 사업가와 재혼 소식을 전했다.
16일 스포츠동아에 따르면 안연홍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중견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안연홍은 1985년에 데뷔한 아역 배우 출신으로 KBS 1TV 대하드라마 '토지'에서 청소년 시절 서희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안연홍(47)이 중견 사업가와 재혼 소식을 전했다.
16일 스포츠동아에 따르면 안연홍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중견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안연홍은 지난 2017년 6월 9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그동안 싱글맘으로 살아왔다.
2020년 MBN ‘보이스 트롯’에 출연해 “이혼으로 부모님한테 가슴 아픈 상처를 한 번 안겨드려서 그 뒤로는 너무 많이 나이가 드신 게 보였다”고 속내를 전하기도 했다.
안연홍은 1985년에 데뷔한 아역 배우 출신으로 KBS 1TV 대하드라마 '토지'에서 청소년 시절 서희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2000년 MBC 시트콤 '세 친구'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으며, 2008년 프로게임단 화승 오즈 조정웅 감독과 결혼했으나 지난 2017년 이혼했다.
2019년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를 끝내고 2년 만에 ‘펜트하우스2’를 통해 드라마에 복귀해 존재감을 보여줬다. 현재 KBS 1TV 일일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 출연 중이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세女 ‘미스 유니버스’ 참가에…“부끄럽다” “누구 마음대로” 파키스탄 발칵
- 하루에 9.6억씩 버는 사람 누구?…노쇼로 동심 울렸던 호날두였다
- “애플 9년만 ‘야심작’, 470만원 매겼다가” 아우성에 보급품 나온다?
- “4호차 타면 앉을 수 있지?” 지하철 빈자리 쪽집게 예언…신기하네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훈훈한 비주얼 여전하네"
- “집에도 모르던 마약 있다” 아무도 몰랐던 사실…이러다 큰일난다?
- 박수홍, 김용호 사망으로 형수 고소…‘허위사실 유포’ 바로 잡는다
- “40억 받던 나영석 내보내더니” ‘위기설’ 엔터 명가…결국 믿을 건 ‘이름값?’
- '동치미' 서정희 "故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지인"
- “양치 하루 2번?, 꼭 3번은 해야 돼!” 소홀히 했다간…온몸 건강 다 망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