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선물, 해외선물옵션 이벤트 및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선물은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선물은 이날부터 11월24일까지 6주간 총상금 3000만원 규모의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를 진행한다.
해외선물 신규 및 미거래 고객(23.1.1~23.9.29)을 대상으로 나스닥, 원유 등 기존 CME거래소 선물 상품 외에 해외옵션 수수료 혜택도 포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삼성선물은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의투자대회 신청자 중 해외선물 계좌를 최초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과 무료 수수료 쿠폰 10만원, 거래지원금 50달러까지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해외선물 관심 고객은 늘고 있는데 파생상품 투자는 리스크가 높다 보니 실전 경험을 쌓기가 쉽지 않다. 고객들이 이번 모의투자를 통해 해외선물 투자 경험을 쌓고 실전에서도 꾸준한 수익을 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외선물옵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외선물 신규 및 미거래 고객(23.1.1~23.9.29)을 대상으로 나스닥, 원유 등 기존 CME거래소 선물 상품 외에 해외옵션 수수료 혜택도 포함했다.
상세 혜택으로는 무료 수수료 혜택과 할인 수수료 혜택이 있다. 무료 수수료의 경우 연말까지 마이크로 상품 매월 100계약, 일반·미니 선물 매월 10계약, 해외 옵션 매월 10계약의 무료 수량이 부여된다.
뿐만 아니라 무료 수량 소진 후에는 할인 수수료가 적용되는데, 일반·미니 지수 1.95달러, 이외 2.50달러, 마이크로 지수 0.49달러, 마이크로 지수 외 0.8달러, 그리고 해외 옵션 2.5달러 등 파격적인 수수료가 내년 연말까지 적용된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벗겨진채 거기서 사망했나”…여대생 의문의 죽음[그해 오늘]
- 이·팔 전쟁 사망자 4천명 넘어…아이스크림 트럭에 시신 보관하기도
- 배터리아저씨 “국민 청원 5만 돌파…공매도 특권 카르텔 깨야”
- 국공립대 ‘성희롱 단톡방’ 16건 적발...처벌은 솜방망이
- “신은 위대하다” 프랑스 흉기난동 청년 범행직전 외친 말
- 휴대전화 주우려다...5층 깊이 환기구 추락사
- ‘200억 횡령’ 직원 내연녀 친오빠, 수익은닉 회사서 거액 빼돌려 징역 3년
- 구급차 타고 행사 뛴 김태우 "머리 숙여 사과"
- 제네시스 품고 50억 클럽 가입 박상현, "회장님 감사합니다" 눈물
- 16기 옥순vs영숙, 싸움 끝났나…"약속 지켜주면 고소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