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최대 쇼핑 축제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 5년 만에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1일과 22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는 신세계사이먼이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 행사다.
신세계사이먼의 미국 합작사인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이 매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개최하는 '미드나잇 매드니스' 행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지난 2018년 이후 5년 만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1일과 22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는 신세계사이먼이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 행사다. 신세계사이먼의 미국 합작사인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이 매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개최하는 '미드나잇 매드니스' 행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지난 2018년 이후 5년 만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해외 명품부터 컨템포러리·스포츠·아웃도어·골프·키즈·리빙 등 전 장르 750여 개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풍성한 쇼핑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프로모션을 통해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연중 최대 규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 즐기기 좋은 다양한 이색 콘텐츠까지 어우러져 축제 분위기를 선사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기간 중 삼성·신한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 별 5% 상당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에서 느껴볼 수 없는 다채로운 오프라인 콘텐츠까지 더해 색다른 고객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급형 전기차 새 수요처…가격·성능 잡은 LFP 배터리 부상
- 이사·혼수철 LG·하이마트 '짝퉁 쇼핑몰' 주의보
- 배달의민족, 인공지능이 리뷰 분석해 메뉴 제안한다
- 탑런토탈솔루션 “車디스플레이 대형화 대응…5년 내 매출 1조 달성”
- [KISTI 과학향기]36초 남은 마라톤 '2시간의 벽', 과학이 도와줄 수 있을까?
- 전자신문 '테크서밋 2023' 18일 개막...반도체·디스플레이 미래 기술 총망라
- 카카오스타일, '판매자 서비스 등급' 시행...서비스 품질 강화 나서
- 與, '김기현 대표' 유지 가닥… 조기총선체제 띄우나
- 정부, 지자체 기간통신사업자 등록 허용 담은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 시행령 작업 착수
- [스페셜리포트]서보람 행안부 실장 “모든 공공기관은 데이터 기반으로 일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