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데블스플랜' 이후 글로벌하게 욕 먹어, '멍청한 FAT'이라더라"

이우주 2023. 10. 16. 09: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튜브가 '데블스플랜' 출연 후 받은 악플에 대해 털어놨다.

15일 '테오' 유튜브 채널에서는 '세상에 그런 일이 있었다고?! '데블스 플랜' 10~12화 비하인드 리뷰 with 정종연PD'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서동주, 이시원, 박경림, 궤도, 하석진, 곽튜브와 정종연PD가 출연해 '데블스플랜'을 함께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곽튜브가 '데블스플랜' 출연 후 받은 악플에 대해 털어놨다.

15일 '테오' 유튜브 채널에서는 '세상에 그런 일이 있었다고?! '데블스 플랜' 10~12화 비하인드 리뷰 with 정종연PD'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서동주, 이시원, 박경림, 궤도, 하석진, 곽튜브와 정종연PD가 출연해 '데블스플랜'을 함께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본격적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 각자 주변 반응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궤도는 "과학자 분들은 너무 좋아하신다. '네가 가서 과학자의 이상을 실현시켜줬다'더라. 과학 기술이라는 거 자체가 모두에게 어떠한 대가 없이 나눠야 하니까. 이게 바로 니콜라 테슬라의 정신"이라 밝혔다.

반면 하석진은 "저는 검색하니까 싸움판이 너무 벌어져있더라. 계속 싸우고 있으니까 상처받더라"라고 토로했다. 이에 박경림, 서동주는 "주변에서 하석진 멋있다고 난리더라", "일단 오빠는 잘생겼다고 난리"라고 하석진을 위로했다.

이시원은 "아주 핫하다는 건 느껴진다. 연락이 진짜 많이 온다. '진짜 맵다', '뜨겁다', '따끔하다' 이런 댓글도 많다. 연예인 생활을 이제 시작하는 거 같다"고 밝혔다. 서동주는 두 가지를 느꼈다며 "첫 번째로 동재 팬들은 스페인 여자 분들이다. 스페인어로 욕을 너무 많아 먹어서 새로운 욕을 스페인어로 많이 배웠다. 두 번째로는 여자 팬들이 많이 생겼다. '언니 안 울어서 너무 좋아요' 했는데 '나중에 울 텐데'하면서 걱정했다"고 밝혔다.

반면 곽튜브는 "저는 팬이 안 생겼던데"라고 어리둥절했다. 곽튜브는 "일단 12개국어로 욕을 먹었다. 번역기를 돌려보니까 인도네시아어, 스페인어, 브라질어 다양하게 욕을 먹었다. 대부분 'FAT'이 들어가있더라. '멍청한 FAT'이라 해서 살을 좀 빼야겠다 싶었다. '데블스플랜' 끝나고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토로했다.

박경림 역시 "저한텐 별로 반응이 없다. 어떻게 된 거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서동주는 "제 주변에서 언니 반응이 진짜 뜨겁다"고 했고 박경림은 "그 분들은 인터넷을 안 하나보다. 왜 다 구전으로만 전해지냐"고 토로했다.

정종연PD도 "박경림 씨를 통해서 삶의 지혜를 얻었다, '인생은 박경림처럼' 하는 사람이 많더라"라고 말해줬고 박경림은 "그런 건 어디서 보고 오냐"며 "'동주 엄마다'라는 얘기 많이 듣는다. 4살 차이에요 여러분"이라고 알려 웃음을 안겼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