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파이더맨2, 트레일러 예고편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가 마블 스파이더맨2 신규 트레일러 예고편을 공개했다고 영국 게임매체 유로게이머가 1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마블 스파이더맨2에는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 등 두 명의 스파이더맨이 등장한다.
두 명의 스파이더맨은 심비오트의 영향을 받은 베놈, 무자비한 헌터 크레이븐, 불안정한 괴수 리자드 등 마블의 상징적인 빌런들은 물론 새롭게 등장하는 마블의 슈퍼 빌런들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가 마블 스파이더맨2 신규 트레일러 예고편을 공개했다고 영국 게임매체 유로게이머가 1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마블 스파이더맨2에는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 등 두 명의 스파이더맨이 등장한다. 이들은 싸우면서 심비오트가 지닌 힘의 시험에 맞서게 된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세계적인 스튜디오 블러 스튜디오와 협업해 제작됐다.
이용자는 스윙, 점프, 그리고 새로운 웹 윙 기술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마블의 뉴욕을 탐험할 수 있다. 또,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며, 각 캐릭터 고유의 스토리와 새로운 능력을 경험할 수 있다.
두 명의 스파이더맨은 심비오트의 영향을 받은 베놈, 무자비한 헌터 크레이븐, 불안정한 괴수 리자드 등 마블의 상징적인 빌런들은 물론 새롭게 등장하는 마블의 슈퍼 빌런들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특히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샌드맨이 새롭게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마블 스파이더맨2는 지난 2018년 출시한 '마블 스파이더맨'의 후속작이다. 전작에서 호평받았던 웹 스윙을 활용한 뉴욕 탐험은 이번 작품에서 2배가량 더 넓어진 맵과 새로운 이동 기술인 웹 윙을 통해 더욱 발전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블 스파이더맨2는 오는 20일 플레이스테이션5 전용으로 출시된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섬니악게임즈, 샌디에고 코믹콘서 '마블 스파이더맨2' 신규정보 공개
- 소니, 마블 스파이더맨2 비롯한 신작과 스트리밍 전용 기기 공개
- 인섬니악 게임즈, 마블 스파이더맨2·울버린에 신규 대화기술 적용
- 소니 '마블 스파이더맨2', 내년 가을 PS5 버전 출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