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전화상담 경진대회 개최···서비스 품질 향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국 타이어뱅크 매장을 대상으로 '전화상담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우수 매장에 장려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타이어뱅크가 올 8월부터 전국 470여개 매장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에 효과적인 전화응대 스킬을 주제로 진행됐다.
선발된 영상을 바탕으로 타이어뱅크의 전화응대 매뉴얼을 재정립하고 전국 매장 CS교육 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0곳 이상 매장 참여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국 타이어뱅크 매장을 대상으로 ‘전화상담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우수 매장에 장려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타이어뱅크가 올 8월부터 전국 470여개 매장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에 효과적인 전화응대 스킬을 주제로 진행됐다. 매장에서 직접 촬영한 상황극 영상을 접수 받아 진행되었으며 전국에서 약 120여 건 접수 받았다. 최종 3차 평가를 거쳐 우수 매장으로 1위는 경기도 부천역곡점, 2위 부산신항점, 3위 동광주점이 선발됐다.
이번 대회는 고객 접점의 최일선인 전화응대 과정에서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 향상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선발된 영상을 바탕으로 타이어뱅크의 전화응대 매뉴얼을 재정립하고 전국 매장 CS교육 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각 매장에서 친절함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며 “앞으로 전사적 노력을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기혁 기자 coldmeta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가 미스 유니버스 지명했나?”…72년간 지명한 적 없는데 참가 소식에 발칵 뒤집힌 '이 나라'
- '간통 행위'…호날두, 이란 여성 덥썩 껴안다 태형 99대 맞을 위기
- 국민 절반 이상 '현역 금배지 물갈이' 원했다…'정치권 강한 불신 나타나'
- '소고기 실컷 먹자'…우유·아이스크림보다 싸질 수도 …소고기 가격 60% 이상 폭락 왜?
- 박수홍 아내,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때 사과해 주길'
- 신호 걸릴 때마다 '후루룩'…'컵라면' 먹은 버스기사에 '위험' vs '안쓰러워'
- 박수홍 '이제 정말 고아됐다'…'낙태·콘돔 처리' 등 부모 거짓 주장에 '참담하다' 심경 고백
- 전여옥 '이재명·이준석 정치혐오 부르는 2인…둘은 한편'
- '표예림 발인' 후 분노한 카라큘라…'제 모든 것 걸고 지구 끝까지 쫓아가 책임 묻겠다'
- '아이 병원비 급하다' 거짓말로 10억 챙긴 30대女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