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친환경 농산물 취약계층 어르신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가을 수확기를 맞아 13일 사회복지법인 유니월드(UNIWORLD), 등촌4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친환경 힐링텃밭 일손 돕기를 진행하고 수확한 농산물을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올 8월 등촌4종합사회복지관 공유냉장고 지원에 이어 지속적으로 주거 취약계층의 안전한 먹거리 환경 조성에 도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가을 수확기를 맞아 13일 사회복지법인 유니월드(UNIWORLD), 등촌4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친환경 힐링텃밭 일손 돕기를 진행하고 수확한 농산물을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올 8월 등촌4종합사회복지관 공유냉장고 지원에 이어 지속적으로 주거 취약계층의 안전한 먹거리 환경 조성에 도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기욤 미라보 대표이사를 비롯한 악사손보 임직원들은 서울시 도시농업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친환경 텃밭 ‘강서힐링팜’을 방문해 친환경으로 재배한 고품질 고구마를 직접 캐며 구슬땀을 흘렸다. 고구마 박스와 함께 화분에 직접 심은 공기정화식물을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에 전달했다.
기욤 미라보 대표는 “본격적인 고구마 수확철을 맞아 직원들과 함께 지역 농가의 일손도 돕고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악사손보는 모두의 인생파트너로서 지속적인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악사손보는 지역상생 및 나눔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재가장애인 겨울나기 지원 및 장애 이동편의 증진을 위한 교통안전 물품 지급,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 각 지역의 복지기관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전개해 왔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세女 ‘미스 유니버스’ 참가에…“부끄럽다” “누구 마음대로” 파키스탄 발칵
- 하루에 9.6억씩 버는 사람 누구?…노쇼로 동심 울렸던 호날두였다
- “애플 9년만 ‘야심작’, 470만원 매겼다가” 아우성에 보급품 나온다?
- “4호차 타면 앉을 수 있지?” 지하철 빈자리 쪽집게 예언…신기하네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훈훈한 비주얼 여전하네"
- “집에도 모르던 마약 있다” 아무도 몰랐던 사실…이러다 큰일난다?
- 박수홍, 김용호 사망으로 형수 고소…‘허위사실 유포’ 바로 잡는다
- “40억 받던 나영석 내보내더니” ‘위기설’ 엔터 명가…결국 믿을 건 ‘이름값?’
- '동치미' 서정희 "故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지인"
- “양치 하루 2번?, 꼭 3번은 해야 돼!” 소홀히 했다간…온몸 건강 다 망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