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오늘부터 ‘뷰티 페스타’…브랜드 400여개, 최대 8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가 400여개 입점 브랜드와 함께 대규모 세일 행사를 연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지난 5월 처음 진행한 뷰티 페스타에 참여한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2.5배 이상 신장할 만큼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 상품 수를 확대하고 더욱 강화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 특가 상품 공개, 선착순 쿠폰도 지급
무신사 뷰티 첫 구매 고객 50% 쿠폰 증정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무신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가 400여개 입점 브랜드와 함께 대규모 세일 행사를 연다.
무신사 뷰티는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뷰티 페스타는 연 2회 무신사 뷰티 고객에게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 5월 첫선을 보였다.
이번 행사는 4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70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무신사 뷰티 상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존 고객에게도 최대 20%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고,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행사 기간 인기 뷰티 상품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하는 △‘아이코닉 특가’, 매일 오전 11시에 3500원 균일가 상품을 공개하는 △‘선착순 특가’, △‘1+1 특가’ 등 다양한 할인 행사가 마련됐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지난 5월 처음 진행한 뷰티 페스타에 참여한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2.5배 이상 신장할 만큼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 상품 수를 확대하고 더욱 강화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벗겨진채 거기서 사망했나”…여대생 의문의 죽음[그해 오늘]
- 이·팔 전쟁 사망자 4천명 넘어…아이스크림 트럭에 시신 보관하기도
- 배터리아저씨 “국민 청원 5만 돌파…공매도 특권 카르텔 깨야”
- 국공립대 ‘성희롱 단톡방’ 16건 적발...처벌은 솜방망이
- “신은 위대하다” 프랑스 흉기난동 청년 범행직전 외친 말
- 휴대전화 주우려다...5층 깊이 환기구 추락사
- ‘200억 횡령’ 직원 내연녀 친오빠, 수익은닉 회사서 거액 빼돌려 징역 3년
- 구급차 타고 행사 뛴 김태우 "머리 숙여 사과"
- 제네시스 품고 50억 클럽 가입 박상현, "회장님 감사합니다" 눈물
- 16기 옥순vs영숙, 싸움 끝났나…"약속 지켜주면 고소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