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누적 매출 4000억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3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4000억 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이뮨은 출시 첫 해 300억 원의 매출을 올렸고 이듬해에는 누적 매출액 1300억 원을 달성하며 단백질 시장 1위에 안착했다.
지난해에는 누적 매출 3000억원을 돌파하며 1위를 지켜냈고 10월 기준 누적 매출액 4000억원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3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4000억 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이뮨은 출시 첫 해 300억 원의 매출을 올렸고 이듬해에는 누적 매출액 1300억 원을 달성하며 단백질 시장 1위에 안착했다. 지난해에는 누적 매출 3000억원을 돌파하며 1위를 지켜냈고 10월 기준 누적 매출액 4000억원을 돌파했다.
하이뮨은 일동후디스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소화흡수가 잘되는 산양유단백 등 차별화된 성분과 프락토올리고당 포함 10가지 건강기능성분을 함유해 제품력이 우수하다. 생애주기별로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
판매 채널 확대 역시 매출 성과를 높였다. 출시 초기에는 홈쇼핑에 집중했으나, 이커머스 시장까지 진입하면서 타겟별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갔다.
현재 일동후디스는 공식 하이뮨몰, 온라인 마켓, 라이브 커머스까지 유통 채널을 지속해서 확대하고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양방향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가 있는 곳에 항상 일동후디스와 하이뮨이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