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영어 주니어, 화상영어 겨울특강 디베이팅 그룹수업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럿솔루션즈의 화상영어 전문 브랜드 '당근영어 주니어'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디베이팅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겨울 특강 수업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당근영어 주니어 관계자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겨울시즌 특강을 세 번째로 오픈하게 되었다"며 "당근영어의 디베이트 전문 원어민 강사의 수준별 맞춤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즐겁게 학습하고, 영어 능력뿐만 아니라 논리/비판적 사고, 문제 해결 능력 등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캐럿솔루션즈의 화상영어 전문 브랜드 ‘당근영어 주니어’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디베이팅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겨울 특강 수업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특강 수업 기간은 11월 4일부터 12월 24일까지 8주간 주1회 진행되며, 논리적인 사고와 설득력 있는 말하기를 통해 영어 스피킹 능력은 물론 논리적/비판적 사고, 문제 해결 능력, 자기 주도 학습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철저한 예·복습을 통해 4대 영역 향상 등 학습 효과를 최대화하고, 사전 자료 분석 및 의견 정리, 다양한 주제의 전문 지식 습득 등 자기주도학습과 찬반대립토론, 영어 에세이 작성 등 사고폭을 확장할 수 있다.
특강은 레벨테스트를 거쳐 수준별 1:6 소규모 그룹으로 운영되며, 디베이트 전문 북미&영국 원어민 선생님이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원어민 선생님이 수업 후 작성한 에세이를 1:1 첨삭을 통해 전체 문장 교정과 피드백을 제공한다.
당근영어 주니어 관계자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겨울시즌 특강을 세 번째로 오픈하게 되었다”며 “당근영어의 디베이트 전문 원어민 강사의 수준별 맞춤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즐겁게 학습하고, 영어 능력뿐만 아니라 논리/비판적 사고, 문제 해결 능력 등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당근영어 주니어는 겨울특강 오픈을 기념해 11월 3일까지 수업을 신청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 원권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수강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특강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당근영어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벗겨진채 거기서 사망했나”…여대생 의문의 죽음[그해 오늘]
- 이·팔 전쟁 사망자 4천명 넘어…아이스크림 트럭에 시신 보관하기도
- 배터리아저씨 “국민 청원 5만 돌파…공매도 특권 카르텔 깨야”
- 드라이어 소리 듣고 벽에 찰싹 붙어 女 알몸 촬영한 30대
- “신은 위대하다” 프랑스 흉기난동 청년 범행직전 외친 말
- 휴대전화 주우려다...5층 깊이 환기구 추락사
- ‘200억 횡령’ 직원 내연녀 친오빠, 수익은닉 회사서 거액 빼돌려 징역 3년
- 구급차 타고 행사 뛴 김태우 "머리 숙여 사과"
- 제네시스 품고 50억 클럽 가입 박상현, "회장님 감사합니다" 눈물
- 16기 옥순vs영숙, 싸움 끝났나…"약속 지켜주면 고소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