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이장군' 리뉴얼 출시...“단계별 맞춤 설계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홍이장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이장군은 몸에 좋은 홍삼을 아이들도 먹으면 좋을 것이라는 부모의 마음에서 출시된 제품"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홍삼에 각 연령별 부원료를 더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홍이장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만 3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되어 더블 건강 케어가 가능하다. 만 4~6세 어린이들의 면역력과 성장에 디딤돌이 되기 위해 2단계는 홍삼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과 같은 부원료를 추가했다. 만 7~9세의 초등학생들은 3단계를 통해 면역과 체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홍삼에 비타민 B군 8종, 실크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를 추가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대폭 변경해 각 단계별로 어린이들에게 친화적인 오브제를 활용했다. 또한 아이들의 기호성을 고려해 배, 감, 매실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이장군은 몸에 좋은 홍삼을 아이들도 먹으면 좋을 것이라는 부모의 마음에서 출시된 제품”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홍삼에 각 연령별 부원료를 더했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홍이장군 리뉴얼을 맞아 어린이 그림 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11월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작품을 공모한다. 사단법인 한국청소년미술협회에서 후원하는 이번 미술대회는 만 3세~9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즐겁고 행복한 에너지가 넘치는 순간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응모 주제에 맞춰 8절 도화지 규격에 창작한 작품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응모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심사 결과는 12월에 발표하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100개 이상의 작품을 선정해 상금 및 상패를 시상하고 홍이장군 제품 등을 증정한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 LFP 배터리 속도전…양산 밑그림 완성
- 이사·혼수철 LG·하이마트 '짝퉁 쇼핑몰' 주의보
- 배달의민족, 인공지능이 리뷰 분석해 메뉴 제안한다
- 탑런토탈솔루션 “車디스플레이 대형화 대응…5년 내 매출 1조 달성”
- [KISTI 과학향기]36초 남은 마라톤 '2시간의 벽', 과학이 도와줄 수 있을까?
- 전자신문 '테크서밋 2023' 18일 개막...반도체·디스플레이 미래 기술 총망라
- 카카오스타일, '판매자 서비스 등급' 시행...서비스 품질 강화 나서
- 與, '김기현 대표' 유지 가닥… 조기총선체제 띄우나
- 정부, 지자체 기간통신사업자 등록 허용 담은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 시행령 작업 착수
- [스페셜리포트]서보람 행안부 실장 “모든 공공기관은 데이터 기반으로 일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