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연홍, 중견 사업가와 13일 재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연홍이 중견 사업가와 재혼했다.
16일 스포츠동아는 안연홍이 지난 13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중견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렸다고 전했다.
1988년 KBS 드라마 '토지'로 데뷔한 안연홍은 2000년대 초 방송된 MBC 인기 성인시트콤 '세친구'에서 발랄한 간호사 캐릭터를 맡아 큰 인기를 누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스포츠동아는 안연홍이 지난 13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중견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렸다고 전했다.
안연홍은 지난 2017년 6월 9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그동안 싱글맘으로 살아왔다. 2020년 MBN ‘보이스 트롯’에 출연해 “이혼으로 부모님한테 가슴 아픈 상처를 한 번 안겨드려서 그 뒤로는 너무 많이 나이가 드신 게 보였다”고 속내를 전하기도 했다.
1988년 KBS 드라마 ‘토지’로 데뷔한 안연홍은 2000년대 초 방송된 MBC 인기 성인시트콤 ‘세친구’에서 발랄한 간호사 캐릭터를 맡아 큰 인기를 누렸다. 이후 2019년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를 끝내고 2년 만에 ‘펜트하우스2’를 통해 드라마에 복귀해 존재감을 보여줬다. 현재 KBS 1TV 일일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 출연 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엑소 찬열, 싱글 ‘그래도 돼’ 20일 발표
- 떴다 하면 ‘임영웅 효과’…출연 예능 ‘최고 시청률’
- 사설 구급차 타고 행사장 간 김태우 “깊이 반성”
- 르세라핌,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 콘셉트 사진 공개
- “허니문은 끝났어” 리키·하림, 최종선택 할까(돌싱글즈4)
- [인터뷰] 김지훈 “혐오 우려했던 ‘발레리나’, 필모에 강한 기운 불어넣을듯”
- [종합]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알콩달콩 돌싱 집들이→캠핑 데이트
- ‘돌싱글즈4’ 제롬 “♥베니타와 극장에서 키스”
- ‘돌싱글즈4’ 리키 “나는 깔끔, 하림 집 깜짝 놀랐다”
- [종합] ‘효심이네’ 고주원, 유이에 “운동 말고 다른 거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