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스윕승 위해 프로 모드 장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 몬스터즈가 한일장신대학교를 상대로 스윕 승을 달성할 수 있을까.
10월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한일장신대학교의 2차전이 공개된다.
최강 몬스터즈는 올 시즌 다시 만난 한일장신대와 1차전에서 에이스 이대은의 활약에 힘입어 승리를 거뒀다.
최강 몬스터즈는 3연승의 기세를 몰아 한일장신대에게 스윕 승을 따내겠다는 의지를 불태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최강 몬스터즈가 한일장신대학교를 상대로 스윕 승을 달성할 수 있을까.
10월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한일장신대학교의 2차전이 공개된다.
최강 몬스터즈는 올 시즌 다시 만난 한일장신대와 1차전에서 에이스 이대은의 활약에 힘입어 승리를 거뒀다. 최강 몬스터즈는 3연승의 기세를 몰아 한일장신대에게 스윕 승을 따내겠다는 의지를 불태운다.
반면 1차전에서 이대은이라는 벽에 가로막혀 완벽한 패배를 맛본 한일장신대는 경기 당일 학교로 돌아가 자체 야간 연습에 돌입하며 2차전 필승을 다짐한다.
라커룸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경기 전 웜업을 위해 그라운드로 나온 최강 몬스터즈는 ‘프로 모드’에 돌입, 현역 시절을 방불케 하는 열정을 보인다. 투수조 조장 송승준은 “오늘 긴장하지 않으면 큰일 난다”며 선수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워준다.
김성근 감독도 최강 몬스터즈의 웜업을 유심히 지켜보며 필승을 위한 라인업을 구상한다. 특히 동국대 2차전에서 0.1이닝 3실점 하며 조기 강판당한 김민주를 다시 선발 투수로 내세운다.
김민주가 김성근 감독의 믿음에 보답하고 모두가 기대하는 본 실력을 보여주며 ‘(구)비밀 병기’ 또는 ‘시구자’ 등으로 불리며 떨어져 버린 자신의 명예를 회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미우새’ 나왔던 이상민 母 5년째 투병 중 “아들 못 알아봐”[오늘TV]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