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위한 전시버스 달려갑니다…인형극·민속놀이 체험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민속박물관은 10월과 11월 경기도 지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어린이박물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신비한 마법의 방'이라는 주제로 세계의 인형이 전시된 박물관 전시버스를 관람하고 인형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해볼 수 있다.
국립민속박물관 '찾아가는 어린이박물관' 교육은 내년에도 버스를 타고 달려갈 준비를 하고 있다.
교육 신청은 박물관 전시버스가 들어갈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 인형 전시된 전시버스 관람 등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립민속박물관은 10월과 11월 경기도 지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어린이박물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신비한 마법의 방’이라는 주제로 세계의 인형이 전시된 박물관 전시버스를 관람하고 인형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해볼 수 있다.
국립민속박물관 ‘찾아가는 어린이박물관’ 교육은 내년에도 버스를 타고 달려갈 준비를 하고 있다. 교육 신청은 박물관 전시버스가 들어갈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가능하다. 2024년 지역 박물관 공모는 10월 23일부터 11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벗겨진채 거기서 사망했나”…여대생 의문의 죽음[그해 오늘]
- ‘200억 횡령’ 직원 내연녀 친오빠, 수익은닉 회사서 거액 빼돌려 징역 3년
- 배터리아저씨 “국민 청원 5만 돌파…공매도 특권 카르텔 깨야”
- “남해서 만난 유기견 쓰다듬자...수백미터 질주해 따라와 입양”
- 가정폭력 일삼은 남편 살해한 아내, 2심도 집행유예
- 휴대전화 주우려다...5층 깊이 환기구 추락사
- 드라이어 소리 듣고 벽에 찰싹 붙어 女 알몸 촬영한 30대
- 래퍼 빈지노, 전통부촌 성북동에 45억 단독주택 매입[누구집]
- 표예림 가해자 저격하던 ‘촉법나이트’ 돌연 계정 삭제, 왜?
- “이란 개입 막겠다”…美, 이스라엘에 항모·전투기 추가 투입(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