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침대 같이 써, 극장에서 키스도 했다" 거침없는 자랑
15일 방송한 MBN 연애 예능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 13회에서는 지미X희진, 리키X하림, 제롬X베니타의 현실적인 동거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3.7%(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해, 다음주 공개될 ‘최종 선택’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또한 ‘돌싱글즈4’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0월 1주차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5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6위,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 5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2위(‘돌싱글즈4’ 하림)와 4위(‘돌싱글즈4’ 소라), 9위(‘돌싱글즈4’ 제롬)를 싹쓸이해 압도적인 화제성을 자랑했다.
제롬♥베니타는 ‘동거 하우스’인 제롬의 집에 ‘돌싱하우스’ 친구들인 듀이-소라-지수-톰을 불러 조촐한 파티를 했다. 어느덧 서로를 “자기”라고 부르는 제롬♥베니타의 모습에 친구들은 부러워했다. 이에 제롬은 “식당에서 밥 먹고 영화를 보며 데이트를 했다. 극장에서 키스도 했다”고 깨알 자랑(?)해 베니타의 양 볼을 빨개지게 만들었다. 제롬과 베니타는 당당하게 침대도 같이 쓴다고 밝혔고 친구들은 이를 자연스럽게 받아 들였다. 특히 베니타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한 톰이 자신들을 '나가리들'이라 불렀지만 소라는 "나는 루저라 생각하지 않는다"며 높아진 자존감을 보였다. 그러며 “지난 주말에만 5명을 만났는데, 2명이 괜찮아서 애프터도 할 것”이라며 연애근황을 밝혔다.
지수와 듀이는 나란히 앉아 함께 사진첩을 보면서 추억에 젖었고 지수에게 밀착해 적극적인 리액션을 보이는 듀이의 모습에서 아직도 지수를 향한 마음이 식지 않았음을 알수 있었다. 밤이 늦어 우버를 타고 가겠다는 지수에게 듀이는 데려다주겠다는 눈빛을 보냈지만 지수는 “아니야~”라며 격렬하게 손사래를 쳐서 ‘웃픔’을 자아냈다.
다음 날 아침, 제롬과 베니타는 영상 4도의 쌀쌀한 날씨에 ‘캠핑 데이트’를 떠났다. 하지만 아이스박스가 너무 작은데 베니타가 복숭아를 꼭 넣겠다고 해 이를 두고 옥신각신했다. 사실 제롬은 베니타가 첫 데이트 당시 먹지 못해 아쉬워했던 ‘엘로테(멕시코식 옥수수 요리)’를 몰래 준비해놨기에 복숭아를 먹으면 베니타가 ‘엘로테’를 맛있게 먹지 못할까 봐 이를 빼려고 했던 것. 제롬의 깜짝 이벤트를 알 리 없는 베니타는 서운함을 내비쳤고, 장을 보는 내내 제롬의 복숭아 빼자는 타령에 살짝 삐지기도 했다.
장을 보는 과정에서 즉흥적이고 손이 큰 베니타와 달리 제롬은 계획적이고 꼭 필요한 것만 사는 성향을 보여 어쩌면 두 사람 사이에 이런 성향으로 갈등이 생기겠다는 예상도 하게 했지만 복숭아를 아이스박스에서 넣느냐 빼느냐를 제외하고는 아무 문제 없이 제롬이 감수하는 모습을 보였다.
캠핑장에 도착, 고난도의 텐트치기 작업에서 두 사람은 조립 방법을 두고 이견을 보였고 결국 짜증이 올라온 제롬은 “하이킹 안 가, 벌레도 많아!”라며 폭발했다. 그러나 잠시 후 물을 마시고 감정을 가라앉힌 제롬은 다시 차근차근 텐트를 조립해갔고, 귀에 꽃까지 달고 재롱을 부려 베니타를 웃게 했다. 베니타는 “(제롬이) 성격이 유쾌해서 그런지, (캠핑장에서) 잘 헤쳐나가는 모습이 의외였다”며 “+5점”을 외쳤다. 그러며 "욱할법도 한데 안 그러더라. 누구나 짜증낼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그러지 않은 모습이 좋았다"라며 제롬의 성격에 만족해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