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車 오너, 영종도에 모여라… 콘텐츠 체험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 코리아가 오는 11월11일 인천 영종도 소재 미니 드라이빙 센터에서 '미니 유나이티드 2023'를 연다.
미니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자신의 차량을 전시할 오너 및 플리마켓 참가 판매자를 모집한다.
미니 플리마켓 판매자 및 아이코닉 미니 콘테스트 전시 차량 참가 응모는 미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미니 코리아에 따르면 미니 유나이티드는 미니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여 관련 콘텐츠 등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올해 행사는 2019년 이후 4년 만에 개최된다. 지난 2019년 열린 행사에는 2200여명의 미니 고객이 참여해 큰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 행사 에서는 미니 오너가 소유 차량을 현장에 전시하는 '아이코닉 미니 콘테스트'(Iconic MINI Contest)가 열릴 예정이다.
올드 미니를 포함해 자신의 미니를 뽐내고 싶은 오너라면 누구든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콘테스트 1~3위에 뽑히면 시상식을 통해 상품이 제공된다.
'미니 플리마켓'도 함께 진행된다. 미니 플리마켓은 각자의 미니 트렁크에 평소 본인이 팔고 싶었던 물건들을 가져와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특별한 나눔의 장이다.
미니 플리마켓 판매자 및 아이코닉 미니 콘테스트 전시 차량 참가 응모는 미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미니 플리마켓 판매자의 경우 오는 22일까지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아이코닉 미니 콘테스트는 참가 신청 마감일이 같지만 참가비는 무료다.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두가 부러워하는 '한국', 70년 만에 '선진국'되다 - 머니S
- 한지혜, 딸과 함께 가을 외출룩…'패셔니스타 모녀' - 머니S
- 초등생 도보 30분 통학 사라질까… 서울 '초등 분교(캠퍼스)' 설립 추진 - 머니S
- 전소미, 오렌지색으로 염색하고 키치 매력 UP - 머니S
- '담배꽁초 무단투기' 최현욱 "과태료 납부, 심려 끼쳐 죄송" - 머니S
- (여자)아이들 슈화, 끈 원피스 입고 치명적인 청순美 - 머니S
- "50년 만기 특례보금자리론 받은 40대 이상 11%… 60대는 5명" - 머니S
- "매출은 오히려 줄었다"… 유커 늘어도 못 웃는 면세점 - 머니S
- '결혼' 로망 드러낸 김동완… "에릭♥나혜미 질투나" - 머니S
- "북한산 뷰+야외 공간"… 아이키 집, 어마어마하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