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母 윤미라 아킬레스건 된 사연=집나간 父 때문[효심이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유이에게 엄마 윤미라가 아킬레스건 된 사연이 밝혀졌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7회에서 효심(유이 분)은 결국 탈이 나 앓아 눕고 말았다.
엄마 선순(윤미라)은 그런 효심을 위해 특별히 코다리찜을 준비했다.
이제는 아버지를 잊고 다른 남자도 만나면서 엄마의 인생을 살라는 효심의 당부도 소용없이 여전히 남편을 그리워하는 선순의 애틋한 마음이 주말 안방극장을 연민으로 물들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7회에서 효심(유이 분)은 결국 탈이 나 앓아 눕고 말았다. 동생 효도(김도연)가 사채빚을 갚지 못해 대신 사채업자에게 끌려가 맞은 후유증이 컸기 때문이었다.
몸도 마음도 지칠대로 지친 효심은 피트니스센터에 며칠 휴가를 내고 집에 쉬기로 했다. 엄마 선순(윤미라)은 그런 효심을 위해 특별히 코다리찜을 준비했다. 어렸을 때부터 효심이 코다리찜에 밥을 먹이면 아무리 아프더라도 벌떡 일어날만큼 좋아하는 음식이었다.
선순은 하는 김에 양을 넉넉하게 만들어 큰 아들 효성(남성진)네에도 싸다 줬다. 그 핑계 삼아 아들에게 용돈을 30만원만 주는 괘씸한 며느리 희주(임지은)에게 한소리 할 작정이었다. 그러나 희주 역시 딸 루비(이가연)가 친구들은 돈 많은 조부모님의 지원을 빵빵하게 받는다며 투정을 해댄 통에 속상하던 터였다.
그래서 선순에게 여지껏 참아왔던 말들을 쏟아냈다. "동물들도 다 크면 부모 곁을 떠나서 독립해 자기 삶을 산다. 부모 곁을 떠났던 들판을 가로질러 다시 돌아오는 법은 없다. 그게 인간을 비롯한 동물의 왕국에 본질이다"며 이것저것 바라는 선순의 요구가 감당하기 힘드니 그만 하라고 대들었다. 약이 잔뜩 오른 선순은 희주를 향해 "여우 같은 며느리"라며 울분을 터뜨렸고, 고부 갈등은 최고조로 치달았다.
이제는 아버지를 잊고 다른 남자도 만나면서 엄마의 인생을 살라는 효심의 당부도 소용없이 여전히 남편을 그리워하는 선순의 애틋한 마음이 주말 안방극장을 연민으로 물들였다.
한편, 숙향은 태호(하준)를 미행하던 염전무(이광기)로부터 태호가 부모님의 사고 당시 타고 있던 차량을 그대로 보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블랙박스도 없는 차에서 당시 사고의 정황을 알 수 있는 흔적이나 증거를 찾을 수 없었지만, 숙향은 태호가 부모님의 사고에 의심을 하고 있다는 사실 자체가 불안했고, 염전무에게 태호를 철저히 감시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염전무는 효심의 큰 오빠이자 태호를 보필하고 있는 이효성(남성진) 차장을 불러다 태호와 관련된 모든 사항을 보고하라 지시했다. 태호의 부모님 사고에 대한 진실이 비밀로 감춰졌고, 거기에 숙향이 연루되어있음을 짐작하게 한 대목이었다.
과연 미행을 해서라도 태호의 일거수일투족을 보고하라는 지시를 받은 효성이 어떤 선택을 할 지,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태산가의 미스터리가 더욱 기대되는 순간이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꿀 떨어져" 송중기♥케이티, 여동생 결혼식 포착 - 스타뉴스
- 추성훈, 대장 내시경 중 별안간 "쌌다" 충격 - 스타뉴스
- '7인의 탈출' 주동민 감독 하차..논란 속 감독 교체 '초강수' - 스타뉴스
- 이창섭 어쩌나..'전과자' 고려대 민폐·갑질 빈축 - 스타뉴스
- 박수홍 父母, 사생활 폭로와 쏟아낸 비난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인스타에 남긴 글귀는 '긴 여행 시작'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 충격 비보..빈소는 여의도 성모병원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자택서 유서 발견"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