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과거사진 공개 “잘 생겨 학교 뒤집을 정도” (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하늘이 과거사진 공개와 인기 언급에 민망해했다.
10월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강하늘이 학창시절 과거사진을 공개했다.
신동엽은 강하늘에게 "학창시절부터 잘 생겨 학교를 뒤집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라고 질문하며 학창시절 과거사진을 공개했고, 모벤져스는 "지금보다 더 예쁘다"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하늘이 과거사진 공개와 인기 언급에 민망해했다.
10월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강하늘이 학창시절 과거사진을 공개했다.
신동엽은 강하늘에게 “학창시절부터 잘 생겨 학교를 뒤집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라고 질문하며 학창시절 과거사진을 공개했고, 모벤져스는 “지금보다 더 예쁘다”고 감탄했다. 서장훈도 “아이돌 같다”며 미모를 칭찬하자 강하늘은 “민망하다”고 반응했다.
이어 신동엽이 “여자친구가 생기면 손편지를 써준다고? 남자가 그런 경우가 흔치 않다. 약간 허세가 있다고? 명언을 꼭 쓴다고?”라고 묻자 강하늘은 “명언 쓰는 게 유행이었다”고 답했다.
신동엽이 기억에 남는 명언을 묻자 강하늘은 “여자친구에게 쓴 게 아니고 어머니에게 쓴 것 같다”며 “엄마에게 예고 연극과 진학하고 싶은데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엄마 배우란 말이야.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배우란 뜻에서 배우래”라고 답하고 민망해 했다.
강하늘은 “저 지금은 그러지 않는다”며 “걱정하지 마라. 앞으로 명언을 쓰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미우새’ 나왔던 이상민 母 5년째 투병 중 “아들 못 알아봐”[오늘TV]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오은영 女학생 크롭티 노출 고민에 “어덜키즈, 모방은 발달 원동력”(금쪽)[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