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잡아라"…가전양판업계, 이사·혼수철 맞아 손님 모시기 '분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하이마트와 전자랜드 등 가전양판업계가 최근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 롯데하이마트는 10월 한달간 이사·혼수 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다익선 가전페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삼성전자·LG전자 등 인기 브랜드 대형가전을 비롯해 생활·주방가전 등을 동시 구매하면 브랜드나 품목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최대 5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롯데하이마트와 전자랜드 등 가전양판업계가 최근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 롯데하이마트는 10월 한달간 이사·혼수 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다익선 가전페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삼성전자·LG전자 등 인기 브랜드 대형가전을 비롯해 생활·주방가전 등을 동시 구매하면 브랜드나 품목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최대 5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단품 할인 행사 상품 구매시에도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20%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고객이 삼성전자 다품목 할인행사 상품을 2개 품목 이상 구매하면 최대 570만원을 엘포인트(L.POINT)로 준다. LG전자 다품목 할인행사 상품을 2개 품목 이상 사면 최대 4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삼성전자 '비스포크', LG전자 '오브제' 행사 상품을 교차 구매하면, 품목당 5만원씩 최대 20만원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생활·주방 가전, IT 가전 품목에서는 각기 다른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브랜드당 롯데모바일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삼성전자, LG전자, 쿠쿠전자, 다이슨 등 16개 브랜드, 370여개 상품이다. 롯데모바일상품권은 최대 48만원까지 제공한다. 예컨대 삼성전자 식기세척기, LG전자 광파오븐,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면 각 브랜드마다 3만원씩 총 9만원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도 최근 주요 제조사의 프리미엄 냉장고에 대해 최대 20% 할인및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혼수·이사 가전할인 페스타'를 진행하며 손님 모시기에 나섰다. 이번 행사 기간 고객이 김치 보관을 비롯해 세컨드 냉장고로 많이 활용하는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35만원 캐시백을 준다.
일명 '이모님 가전'으로 불리는 식기세척기와 로봇청소기를 한정 수량으로 특가 판매한다. 특히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10월말까지 '인기가전 리퍼마켓'을 열어 △박스 훼손 △단순 개봉 △스크래치 등의 사소한 결함이 있는 리퍼브 가전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TV, 청소기, 공기청정기, 오븐 등 주요 가전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후 제품 기능 및 사용에 문제가 있을 시 새 상품으로 즉시 교환 또는 반품해 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10월부터 결혼 성수기에 접어들고 주요 도시의 아파트 입주율이 증가세를 보이며 가전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TV, 냉장고, 세탁기 등 필수 가전제품을 패키지로 알아보는 소비자는 전자랜드의 10월 이벤트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전제품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갑다 아시안게임"…가전양판업계, '집관족' 겨냥 TV 판매 박차
- "중기·소상공인 운영자금 지원"…서울신보, 기업은행과 625억원 규모 협약 체결
- 중소형 증권사 실적 희비…교보·다올·현대차 웃고 BNK·SK·iM 울상
- [지스타 2024] 엠바크 스튜디오 "아크 레이더스, 근본적인 매혹적 세계 구축"
- 447명에게 물었다 '어떤 AI를 원하나?'...퀄컴 "AI 에이전트 시대 온다" (종합)
- [지스타 2024] 박정식 대표 "드래곤 소드, 오픈월드에서 구현한 액션의 재미"
- "숨통 트였다"…영세업체는 배달 상생안 '환영'
- 이재명, 예상 밖 중형…법원 "죄책·범정 상당히 무겁다"
- 오세훈 "이재명 1심 선고 '다행'…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
- 한미그룹 분쟁 한층 격화…한미사이언스 "3인 연합 형사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