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정영숙, 전원주네 옥탑방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영숙이 전원주네 옥탑방을 계약하겠다고 밝혔다.
15일 방송된 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방끝순(전원주)은 이선순(윤미라)을 찾아가 옥탑방에 머물고 있는 최명희(정영숙)의 월세를 대신 내라고 했다.
하지만 이선순은 최명희 대신 월세를 낼 수 없다고 했고, 이에 방끝순은 최명희를 찾아가 옥탑방에서 쫓아내려고 했다.
깜짝 놀란 이선순이 방끝순과 함께 옥탑방으로 올라갔는데, 최명희는 옥탑방에 쌓여 있는 쓰레기들을 치우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방끝순(전원주)은 이선순(윤미라)을 찾아가 옥탑방에 머물고 있는 최명희(정영숙)의 월세를 대신 내라고 했다.
하지만 이선순은 최명희 대신 월세를 낼 수 없다고 했고, 이에 방끝순은 최명희를 찾아가 옥탑방에서 쫓아내려고 했다. 하지만 최명희는 나가지 않고 눌러살겠다는 뜻을 드러냈다.
깜짝 놀란 이선순이 방끝순과 함께 옥탑방으로 올라갔는데, 최명희는 옥탑방에 쌓여 있는 쓰레기들을 치우고 있었다. 이선순은 “대체 왜 그러시냐. 우리 아들이 그렇게 잘못을 빌고 딸이 지극정성을 다했으면 이제 그만 가셔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말했다.
최명희는 두 사람과 상관이 없다며 이제부터는 방끝순과 자신의 일이라고 했다. 최명희는 “여기뿐 아니라 옥상에 있는 거, 내려가는 난간에 있는 거 모조리 다 치워라. 그럼 보증금 1000에 100 드리겠다”며 옥탑방을 계약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효심이네’ 고주원, 의문 제기하는 하준에 “괘씸하다”
- [종합] ‘복면가왕’ 김의영·박재민·쿠기·김지호 1라운드 탈락
- ‘복면가왕’ 오빠차 정체는 쿠기...유영석 “차세대 뮤지션” 극찬
- ‘아라문의 검’ 장동건VS이준기, 역사적 만남...살벌 심리전 예고
- ‘강남순’ 괴력소녀 이유미, 옹성우와 ‘힘 센 콤비’ 결성
- ‘복면가왕’ 백만송이 정체는 ‘미스트롯2’ 김의영...“따뜻한 가수 되겠다”
- 블랙핑크 제니 ‘유앤미’, 유튜브 인기곡·MV 차트 1위
- ‘선녀들’ 전현무, 27년 만에 만난 선생님과 ‘역사 보충 수업’
- 백종원, ‘태국 음식 무시’ 논란에 “현지 식사 방법 존중” 해명
- 김종민, 웃음 뒤 숨겨진 사연...“불의의 사고로 父 잃어”(‘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