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오빠차 정체는 쿠기...유영석 “차세대 뮤지션” 극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빠차의 정체는 래퍼 쿠기로, 유영석의 극찬을 받았다.
1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1라운드 오빠차와 아빠차의 대결이 펼쳐졌다.
먼저 래퍼 쌈디와 로꼬가 오빠차의 지인으로 등장했다.
이어 오빠차의 정체가 공개됐는데, 그는 바로 '쇼미더머니7' 출신인 래퍼 쿠기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1라운드 오빠차와 아빠차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윤도현 밴드의 ‘너를 보내고’를 선곡해 아름다운 목소리를 뽐냈다.
김구라는 아빠차에 대해 “운동 선수의 기능적인 근육을 가지고 있다”며 “최근에 방송을 시작한 국가대표 출신 체육인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김구라가 예상한 사람은 윤성빈이었다.
유영석은 오빠차의 노래에 완전히 반한 듯 “노래 안에서 놀 줄 안다”며 “차세대 뮤지션”이라고 극찬했다.
두 사람을 추리할 수 있는 힌트가 제공됐다. 먼저 래퍼 쌈디와 로꼬가 오빠차의 지인으로 등장했다. 두 사람은 오빠차에 대해 다재다능하고, 장르 불문 어울리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고 했다. 로꼬는 또한 “피처링 치트키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아빠차의 특별한 지인과 전화도 연결됐다. 지인은 배우 류승수였다. 류승수는 “저랑 아주 친한 친구다. 드라마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말했다. 직업을 바꾼 거냐는 질문에는 “약간 바꿨다. 이 친구랑 저는 가족들끼리 다 친하다. 결혼도 했다”고 말했다.
승리는 아빠차에게 돌아갔다. 아빠차는 55대 44로 승리를 거뒀다. 이어 오빠차의 정체가 공개됐는데, 그는 바로 ‘쇼미더머니7’ 출신인 래퍼 쿠기였다.
쿠기는 특히 “돈을 벌자마자 엄마에게 차를 선물했다. 빈말이었는데 어머니가 우셔서 사드릴 수밖에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라문의 검’ 장동건VS이준기, 역사적 만남...살벌 심리전 예고
- ‘강남순’ 괴력소녀 이유미, 옹성우와 ‘힘 센 콤비’ 결성
- ‘복면가왕’ 백만송이 정체는 ‘미스트롯2’ 김의영...“따뜻한 가수 되겠다”
- 블랙핑크 제니 ‘유앤미’, 유튜브 인기곡·MV 차트 1위
- ‘선녀들’ 전현무, 27년 만에 만난 선생님과 ‘역사 보충 수업’
- 백종원, ‘태국 음식 무시’ 논란에 “현지 식사 방법 존중” 해명
- 김종민, 웃음 뒤 숨겨진 사연...“불의의 사고로 父 잃어”(‘미우새’)
- 류승수, ‘복면가왕’ 전화 연결...판정단을 놀라게 한 깜짝 예능감
- 뉴진스 ‘디토’ 퍼포먼스 비디오, 1억 뷰 돌파...통산 4번째
- “목숨 걸어야 돼”...‘1박 2일’ 제작진vs멤버들, 치열한 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