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문의 검’ 장동건VS이준기, 역사적 만남...살벌 심리전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쟁을 시작한 장동건과 이준기가 협상 테이블에 앉는다.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광식)에서 아스달의 왕 타곤(장동건 분)과 아고연합의 이나이신기 은섬(이준기 분)의 팽팽한 맞대면 현장을 공개했다.
은섬을 향한 타곤의 살기가 점점 더 뻗어가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협상 테이블을 두고 대치 중인 은섬과 타곤의 상황이 주목된다.
과연 타곤과 은섬이 어쩌다 협상 테이블에 모인 것인지 그 전말이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광식)에서 아스달의 왕 타곤(장동건 분)과 아고연합의 이나이신기 은섬(이준기 분)의 팽팽한 맞대면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타곤은 이나이신기 은섬의 얼굴을 눈으로 확인 후 그대로 얼어붙었다. 과거 자신과 만난 적 있는 은섬이란 자가 이나이신기가 된 것은 알고 있었지만 사야(이준기 분)와 같은 얼굴을 한 정체 모를 배냇벗이 은섬이란 사실을 이제야 깨달았기 때문. 타곤은 사야가 피를 토하며 쓰러지는 순간 내뱉던 말의 진의를 그제야 깨달았다.
은섬을 향한 타곤의 살기가 점점 더 뻗어가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협상 테이블을 두고 대치 중인 은섬과 타곤의 상황이 주목된다. 전장은 아니지만 두 사람 사이에 살벌한 신경전이 오가고 있음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의자를 박차고 일어난 타곤과 이로 인해 즉각 공격 태세를 취한 부하들을 제지하는 은섬을 통해 일촉즉발의 상황이 일어날 것임을 짐작하게 한다. 과연 타곤과 은섬이 어쩌다 협상 테이블에 모인 것인지 그 전말이 궁금해진다.
이날 아스달의 타곤은 아고연합에 먼저 협상을 시도, 원하는 바를 전할 예정이다. 그 파격적인 제안은 은섬과 아고연합 뿐 아니라 타곤을 호위 중인 아스달의 병사들까지 놀라게 할 정도라고. 뿐만 아니라 타곤과 은섬은 서로를 향해 송곳 같은 비수를 꽂으며 살벌한 심리전도 펼친다.
이에 아스대륙에 절대 공존할 수 없는 두 태양, 타곤과 은섬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대전쟁이 시작된 현재 이 협상이 대세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장동건과 이준기의 역사적인 만남의 결과는 15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아라문의 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남순’ 괴력소녀 이유미, 옹성우와 ‘힘 센 콤비’ 결성
- ‘복면가왕’ 백만송이 정체는 ‘미스트롯2’ 김의영...“따뜻한 가수 되겠다”
- 블랙핑크 제니 ‘유앤미’, 유튜브 인기곡·MV 차트 1위
- ‘선녀들’ 전현무, 27년 만에 만난 선생님과 ‘역사 보충 수업’
- 백종원, ‘태국 음식 무시’ 논란에 “현지 식사 방법 존중” 해명
- 김종민, 웃음 뒤 숨겨진 사연...“불의의 사고로 父 잃어”(‘미우새’)
- 류승수, ‘복면가왕’ 전화 연결...판정단을 놀라게 한 깜짝 예능감
- 뉴진스 ‘디토’ 퍼포먼스 비디오, 1억 뷰 돌파...통산 4번째
- “목숨 걸어야 돼”...‘1박 2일’ 제작진vs멤버들, 치열한 승부
-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에 “내 얘기 안하면 고소 안 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