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어린 마음에 돌아가신 아버지 원망하기도”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민이 아버지의 묘소를 찾아 가슴속 깊은 곳에 묻어뒀던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15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추석을 맞아 이상민, 임원희와 함께 돌아가신 아버지 묘소를 찾은 김종민이 아버지가 생전 좋아하셨던 음식을 손수 준비하며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짙은 그리움을 내비친다.
부모님을 향한 세 남자의 가슴속 이야기는 1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추석을 맞아 이상민, 임원희와 함께 돌아가신 아버지 묘소를 찾은 김종민이 아버지가 생전 좋아하셨던 음식을 손수 준비하며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짙은 그리움을 내비친다.
이날 김종민은 “어린 시절 불의의 사고로 아버지를 잃었다”라며 가수가 되기 전 갑작스레 돌아가신 아버지의 충격적인 사연을 애써 담담하게 털어놨다.
당시 고등학교 2학년이라는 어린 나이에 갑자기 어머니와 누나, 여동생을 책임져야 하는 가장이 된 김종민은 어린 마음에 돌아가신 아버지를 원망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또한 김종민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게 된 충격적인 사건으로 인해 여전히 트라우마에 시달린다고 고백했다.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왔던 종민이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을 지켜본 母벤져스 역시 함께 가슴 아파했다.
종민의 이야기를 듣던 이상민 또한 병환으로 5년째 투병 중인 어머니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상민은 투병 중인 어머니가 현재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상태라고 고백해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어머니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담히 쏟아내던 상민은 입원 중이던 어머니가 병원에서 갑자기 사라졌다는 연락을 받고 가슴이 내려앉았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어머니를 찾아 나섰다가 예상치 못한 뜻밖의 장소에서 어머니를 마주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사연을 들은 母벤져스는 물론 MC 서장훈까지 연신 눈물을 훔쳤다는 후문.
부모님을 향한 세 남자의 가슴속 이야기는 1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父 “아들 콘돔 치워주고…여친 임신까지 처리” 사생활 폭로 [종합]
- 고준희, 확 달라졌다…인공지능이 만든듯한 이목구비 근황 [DA★]
- 지미, ♥희진 부모님과 첫 만남…父 “결혼 없는 동거 반대” (돌싱글즈4)
- 김제동 ‘성지순례’ 깜짝 근황…김이나·풍자·송해나와 공동MC [공식]
- 보험금 5억 노린 아내와 내연남의 교통사고 위장 청부살인 (용형3)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