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 달콤 보컬로 완성한 사랑의 퍼즐 ‘SPICE’ (인기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싸인(n.SSign)이 달콤한 보컬로 사랑의 퍼즐을 완성했다.
엔싸인은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의 수록곡 'SPICE(스파이스)' 무대를 선보였다.
엔싸인은 몽글몽글한 감성을 자아내는 가사와 멜로디의 'SPICE'를 통해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전했다.
이제 엔싸인은 각종 음악 방송에서 후속곡 'SPICE'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싸인은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의 수록곡 ‘SPICE(스파이스)’ 무대를 선보였다.
팬들을 향한 엔싸인의 특별한 이벤트는 ‘인기가요’에서도 이어졌다. 앞서 랜덤 뽑기 결과로 스페셜한 의상을 공개한 바 있는 엔싸인은 이날 로렌스가 캐주얼 스타일링의 멤버들과 달리 홀로 슈트를 입고 무대를 소화해 눈길을 모았다.
엔싸인은 몽글몽글한 감성을 자아내는 가사와 멜로디의 ‘SPICE’를 통해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전했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첫사랑 기억 조작돌’ 비주얼로 눈을 사로잡았고, 달콤한 보컬로 귀를 사로잡으며 ‘인기가요’를 설렘으로 물들였다.
‘SPICE’는 경쾌한 피아노 소리와 리드미컬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팝 댄스 장르로, COSMO(팬덤명)와 함께해야만 비로소 완성되는 엔싸인의 모습을 몽글몽글한 가사로 표현한 고백송.
이제 엔싸인은 각종 음악 방송에서 후속곡 ‘SPICE’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父 “아들 콘돔 치워주고…여친 임신까지 처리” 사생활 폭로 [종합]
- 고준희, 확 달라졌다…인공지능이 만든듯한 이목구비 근황 [DA★]
- 지미, ♥희진 부모님과 첫 만남…父 “결혼 없는 동거 반대” (돌싱글즈4)
- 김제동 ‘성지순례’ 깜짝 근황…김이나·풍자·송해나와 공동MC [공식]
- 보험금 5억 노린 아내와 내연남의 교통사고 위장 청부살인 (용형3)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이정민, 수차례 소개팅 끝에 만난 의사 남편과 6개월 만에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