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딘딘, 제작진 문제 교체에 “밑장 빼지마”[MK★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딘딘이 문제 교체에 예민함을 보인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가을동화' 특집에서는 한마음 한뜻이 된 여섯 남자의 환상 케미가 그려진다.
여섯 남자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위기감을 느낀 제작진은 갑작스레 문제를 교체한다.
이번 미션 현장은 1박 2일의 리얼 야생 버라이어티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멤버들과 제작진, 양측이 치열한 열전을 벌인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장한 김종민부터 문제 교체에 반발하는 딘딘까지
‘1박 2일’ 딘딘이 문제 교체에 예민함을 보인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가을동화’ 특집에서는 한마음 한뜻이 된 여섯 남자의 환상 케미가 그려진다.
지식과 순발력이 요구되는 미션에 멤버들은 지난번 미션을 떠올리며 신중하게 자리를 배치한다.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주제와 초성이 계속해서 제시되고, 이들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활약을 펼친다.
특히 이번 음식에서 제일 중요한 메인 재료를 두고 제작진과 멤버들의 치열한 승부가 시작된다. 김종민은 “이거는 목숨을 걸고 해야 돼”라며 한껏 올라간 제작진의 입꼬리를 이번만큼은 내리겠다는 비장함을 드러낸다.
여섯 남자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위기감을 느낀 제작진은 갑작스레 문제를 교체한다. 이에 문세윤은 정색하고 딘딘은 “밑장 빼지마”라며 거세게 반발한다.
이번 미션 현장은 1박 2일의 리얼 야생 버라이어티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멤버들과 제작진, 양측이 치열한 열전을 벌인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S 사내 부부 탄생…조항리♥배혜지, 다음 달 결혼 - MK스포츠
- 손석희, JTBC 퇴사 “현직에서 물러나지만” - MK스포츠
- 리정, 아찔한 볼륨감+과감한 노출…도발적인 섹시미 - MK스포츠
- 신세경, 파리서 뽐낸 여신 비주얼+글래머 몸매 ‘심쿵’[똑똑SNS] - MK스포츠
- 이란에서 여성과 신체 접촉한 호날두, 태형 99대 위기 - MK스포츠
- LG 트윈스 ‘2023 우승이다!’ [MK포토] - MK스포츠
- 차명석 단장 ‘우승 트로피 번쩍’ [MK포토] - MK스포츠
- LG 트윈스 새겨진 KBO 우승 트로피 [MK포토] - MK스포츠
- LG트윈스 ‘우승 트로피와 함께’ [MK포토] - MK스포츠
- 이것이 우승 트로피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