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을 축제처럼’ 충북보건과학대 이벤트 병행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보건과학대학교(총장 박용석)가 내년 신입생 수시모집 면접고사를 치르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호응을 얻었다.
충북보건과학대는 수시모집 면접일인 지난 13일과 14일 '면접을 축제처럼!'란 슬로건을 내걸고 수험생과 학부모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보건과학대학교(총장 박용석)가 내년 신입생 수시모집 면접고사를 치르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호응을 얻었다.
충북보건과학대는 수시모집 면접일인 지난 13일과 14일 ‘면접을 축제처럼!’란 슬로건을 내걸고 수험생과 학부모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학과 체험은 물론, 학부모설명회, 타로상담, 네일아트와 인생네컷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다양한 편의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수험생의 긴장을 해소하기 위해 학부모와 함께 전공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장을 마련한 임상병리과를 비롯해 학부모와 함께 면접을 볼 수 있도록 면접장을 개방한 이차전자과도 눈길을 끌었다.
학과 실습실을 개방해 학부모와 실습실 투어를 진행한 작업치료과와 미래자동차과도 호응을 얻었다.
수험생이 캠퍼스 생활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학과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박용석 총장은 “신입생을 수시모집에서 95%를 선발해 면접일에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가 방문하기에 면접을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며 “학부모와 수험생 모두 입시의 무게감을 내려놓고 캠퍼스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지스타 2024' 크래프톤 인조이 '게임 팬들의 뜨거운 관심'
- 안다르, 3분기 영업익 170% 증가…"분기 최대 실적"
- [포토]지스타 2024 넷마블 스터 길들이기(몬길):스타 다이브 간담회
- [포토]'지스타 2024' 넷마블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간담회
- 이마트, 이마트24에 1000억원 출자…"신규 출점 자금 확보"
- [속보] '제3자 추천' 김건희 특검법, 국회 통과…與 표결 불참
- "제일 화나는 건 잘해줬는데 도망가는 사람" 정준하도 하소연한 '먹튀 손님'
- EBS "수학영역 지난해보다 쉬워…'정규분포' 문제, 변별력 높다"
- [인사] 국무조정실‧국무총리비서실
- 휴온스글로벌의 '추락'…3Q 영업익·순익 '반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