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아내' 김다예, 故 김용호 언급 "내가 그곳에 갔을 때 사과해주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세상을 떠난 유튜버 김용호를 언급했다.
김다예는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노종언 김다예의 진짜뉴스' 채널 커뮤니티에 김용호에 대한 고소가 당사자 사망으로 기각됐다는 것을 알리며 "판결을 앞두고. 내가 그곳에 갔을 때 그때는 나에게 사과해 주시길"이라고 덧붙였다.
김다예는 지난해 10월 김용호를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 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하지만 김용호가 판결을 앞두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면서 공소 기각 결정이 내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세상을 떠난 유튜버 김용호를 언급했다.
김다예는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노종언 김다예의 진짜뉴스' 채널 커뮤니티에 김용호에 대한 고소가 당사자 사망으로 기각됐다는 것을 알리며 "판결을 앞두고…. 내가 그곳에 갔을 때 그때는 나에게 사과해 주시길"이라고 덧붙였다.
김다예는 지난해 10월 김용호를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 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김다예는 김용호가 허위 사실 25개를 31차례 방송했다고 주장해 왔다. 하지만 김용호가 판결을 앞두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면서 공소 기각 결정이 내려졌다.
김용호는 지난 12일 오후 1시께 부산 해운대구의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고인은 2019년 식당에서 한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 중이었으며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120시간 등 유죄를 선고받았다. 또한 연예인들을 협박해 수 억 원을 받아낸 공갈 혐의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앞둔 상황이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브스夜] '7인의탈출' 이덕화, "내가 잘못했다" 정라엘 환영 만나 '사죄'…엄기준 대신 죽음 맞
- '미우새' 이상민 "어머니, 5년 째 투병 중…나도 못 알아 봐"
- 송중기, 아내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금슬 좋은 부부
- 뷔, 팬미팅 '뷔크닉' 성황리 개최…게임 코너 팀 동료로 지민 깜짝 등장
- [펀펀한 현장] 돌아온 아이브, '배디 인형들의 출근길'
- "티저에 홀리긴 처음"…김유정X송강 '마이 데몬', 비주얼 美쳤다
- 허성태 "무명시절 도움 외면한 친구, 유명해지자 결혼식 사회 부탁해 거절"
- 유튜버 김용호, 부산 호텔서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