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악뮤 출연 없이 1위, 아이브·NCT127→임영웅 컴백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뮤가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0월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악뮤 '러브 리(Love Lee)'가 10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악뮤가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0월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악뮤 '러브 리(Love Lee)'가 10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위 후보에는 정국 '3D', 악뮤 '러브 리', '후라이의 꿈'이 이름을 올렸다. 악뮤 '러브 리'는 온라인 음원점수에서 압도적 점수를 보이며 1위에 올랐다.
MC들은 무대에 오르지 않은 악뮤를 대신해 트로피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반가운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아이브는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마인'(I'VE MINE) 트리플 타이틀곡 '배디'(Baddie)와,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무대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배디' 무대에서 고양이 같은 포인트 동작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NCT 127은 정규 5집 타이틀곡 '팩트 체크'(Fact Check)(불가사의; 不可思議)와 수록곡 'Parade (행진)'로 컴백 무대를 펼쳤다. NCT 127은 ‘팩트 체크’로 페스티벌같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 호응을 이끌어냈다.
임영웅은 지난 9일 발매한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통해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그가 처음으로 트로트가 아닌 EDM이라는 장르에 도전하는 것으로 주목받았다. 임영웅은 무대에 올라 댄서들과 함께 남다른 칼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LIGHTSUM, 로시(Rothy), IVE, 에일리(Ailee), Xdinary Heroes, NCT 127, n.SSign (엔싸인), 온앤오프(ONF), 원어스(ONEUS), EVNNE, EPEX(이펙스), 임영웅, 케플러(Kep1er), CRAVITY, TEMPEST(템페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했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우새’ 나왔던 이상민 母 5년째 투병 중 “아들 못 알아봐”[오늘TV]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오은영 女학생 크롭티 노출 고민에 “어덜키즈, 모방은 발달 원동력”(금쪽)[결정적장면]
- “여자들한테 차 사주느라” 박수홍 父, 박수홍 위한 비자금 조성 주장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