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웃음 뒤 숨겨진 사연...“불의의 사고로 父 잃어”(‘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김종민이 아버지의 묘소를 찾아 가슴 깊은 곳에 묻어뒀던 이야기를 꺼낸다.
최근 진행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이상민, 임원희와 함께 아버지 묘소를 찾은 김종민은 아버지가 생전 좋아하셨던 음식을 손수 준비하며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짙은 그리움을 내비쳤다.
부모님을 향한 세 남자의 가슴 속 이야기는 15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이상민, 임원희와 함께 아버지 묘소를 찾은 김종민은 아버지가 생전 좋아하셨던 음식을 손수 준비하며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짙은 그리움을 내비쳤다.
김종민은 “어린 시절 불의의 사고로 아버지를 잃었다”라며 가수가 되기 전 갑작스레 돌아가신 아버지의 충격적인 사연을 애써 담담하게 털어놨다. 고등학교 2학년이라는 어린 나이에 갑자기 어머니와 누나, 여동생을 책임져야 하는 가장이 된 김종민은 어린 마음에 돌아가신 아버지를 원망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또 김종민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게 된 충격적인 사건으로 인해 여전히 트라우마에 시달린다고 고백했다.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왔던 종민이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을 지켜본 母벤져스 역시 함께 가슴 아파했다.
종민의 이야기를 듣던 이상민 또한 병환으로 5년째 투병 중인 어머니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상민은 투병 중인 어머니가 현재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상태라고 고백해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어머니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담히 쏟아내던 상민은 입원 중이던 어머니가 병원에서 갑자기 사라졌다는 연락을 받고 가슴이 내려앉았던 사연을 털어놨다. 어머니를 찾아 나섰다가 예상치 못한 뜻밖의 장소에서 어머니를 마주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사연을 들은 母벤져스는 물론 MC 서장훈까지 연신 눈물을 훔쳤다는 후문이다.
부모님을 향한 세 남자의 가슴 속 이야기는 15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류승수, ‘복면가왕’ 전화 연결...판정단을 놀라게 한 깜짝 예능감
- 뉴진스 ‘디토’ 퍼포먼스 비디오, 1억 뷰 돌파...통산 4번째
- “목숨 걸어야 돼”...‘1박 2일’ 제작진vs멤버들, 치열한 승부
-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에 “내 얘기 안하면 고소 안 할게”
- 김동규, 100억대 사기 피해 고백 “지인에 당했다”(‘같이 삽시다’)
- 엄기준·이준·윤종훈, ‘런닝맨’ 출격...역대급 탈출 레이스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 ‘훈훈 비주얼 케미’
- ‘하시4’ 현실 커플 김지영·한겨레 결별 “솔로입니다”
- 비비 “女팬에 키스 퍼포먼스? 불편한 사람 많은 것 알지만...”
-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최종 선택 앞두고 삐걱...서운함 폭발